아직도 상대방이 별로 안 좋아 ..
소개팅으로 만났고 세번 보고 고백해서 일단 받음
그때도 그냥 사람 자체가 나쁘지 않아서 .. 받은거긴 했어
나를 엄청 좋아하고 잘해주는데 맘이 안 생겨 .. 헤어지는게 맞을까 ??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아직도 상대방이 별로 안 좋아 .. 소개팅으로 만났고 세번 보고 고백해서 일단 받음 그때도 그냥 사람 자체가 나쁘지 않아서 .. 받은거긴 했어 나를 엄청 좋아하고 잘해주는데 맘이 안 생겨 .. 헤어지는게 맞을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