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커플은 매번 번갈아 가면서 밥 사준단 말이야 근데ㅜ어느날은 상대 차례인데 그냥 내가 사주고 싶어서 내가 낸다 했거든 ? 근데 반응이 뭐 고마운것도 아니고 떨떠름 ? 한 느낌이길래 갑자기 팍식 되면서 사주기도 싫어지고 그러더라 .. 내가 너무 계산적이라 그런걸까 ? 어떻게 생각이 들어야 긍정적인 쪽으로 바뀔까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커플은 매번 번갈아 가면서 밥 사준단 말이야 근데ㅜ어느날은 상대 차례인데 그냥 내가 사주고 싶어서 내가 낸다 했거든 ? 근데 반응이 뭐 고마운것도 아니고 떨떠름 ? 한 느낌이길래 갑자기 팍식 되면서 사주기도 싫어지고 그러더라 .. 내가 너무 계산적이라 그런걸까 ? 어떻게 생각이 들어야 긍정적인 쪽으로 바뀔까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