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면역력이 너무 없어서 전염병 돌면 무조건 1순위로 옮아가지고.....코로나 훨씬 이전부터 마스크 항상 착용했었는데
코로나가 지나고 아직도 마스크 끼고 다닌다고 이상하게 볼까봐 ㅠ
마스크 썼는데도 감기랑 독감 옮은적 몇번 있는데 독감 3번 옮았을때 독감 오래가서 그런지 폐렴으로 전이되서 똑같이 폐렴도 3번 걸림 하...ㅋㅋㅋㅋㅋ
나로써는 건강을 위해 마스크를 뺄수가 없는데 좀 이상하게 보여??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나 면역력이 너무 없어서 전염병 돌면 무조건 1순위로 옮아가지고.....코로나 훨씬 이전부터 마스크 항상 착용했었는데 코로나가 지나고 아직도 마스크 끼고 다닌다고 이상하게 볼까봐 ㅠ 마스크 썼는데도 감기랑 독감 옮은적 몇번 있는데 독감 3번 옮았을때 독감 오래가서 그런지 폐렴으로 전이되서 똑같이 폐렴도 3번 걸림 하...ㅋㅋㅋㅋㅋ 나로써는 건강을 위해 마스크를 뺄수가 없는데 좀 이상하게 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