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무리에서 뚝딱거리면 놀림 받고 웃고 넘기는 걍 광대란말임
친구들이랑 같이 팀 게임할때
잘하는 애들이 나한테 그러는건 평소처럼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길 수 있을거를
유독 한명(얘는 게임 자체를 해보지도 않음)이 와 사람이 어케 그래? 하면서 못한다고 놀리는게 진짜 기분 나쁜거야
이거 걍 걔가 싫은걸까.. 왜케 밉살스러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무리에서 뚝딱거리면 놀림 받고 웃고 넘기는 걍 광대란말임 친구들이랑 같이 팀 게임할때 잘하는 애들이 나한테 그러는건 평소처럼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길 수 있을거를 유독 한명(얘는 게임 자체를 해보지도 않음)이 와 사람이 어케 그래? 하면서 못한다고 놀리는게 진짜 기분 나쁜거야 이거 걍 걔가 싫은걸까.. 왜케 밉살스러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