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1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5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예전에 가슴없어서 남친사귀면 개실망해서 도망가면어쩌나

남친을 아예못사귀면 어쩌나

이 가슴으로 세상을 살아갈수있을까 별의 별 걱정을 다했는데

지금은..가슴 작아도 그림자는 지니까~

잡히긴 하니까..

이런 가슴도 좋아해주는 남친도있잖아~ 3년내내 좋아해주잖아~

괜찮아~ 하고 위로할수있게됨

남친이 진짜 진심으로 가슴 신경안쓰고 걍 맨날 만지작대고 좋아하니까

예전처럼 가슴크기 신경안쓰게됨..

이정도면..살만하지~하고 넘어가게되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수술까지 고민해봤었는데 남친도 별 신경안쓰는거같아서 그냥 사는중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수술은 아니더라도 마사지?알약?야매로 커지는 방법들 되게 많이 알아보고 그랬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걍 내몸에 이정도크기먄 나쁘지않다 생각하거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가슴 큰데 커서 처진것보단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자들에게 가슴은 남자어깨 같은 느낌임
넓은게 좋지만 그것만 보고 사귀지는 않듯이... 그리고 어깨만 넓다고 무조건 사귀는것도 아니지
그냥 취향일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나만 생각하면 작은거 개편함 남친이 아쉬운거 어쩌라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글고그렇게따지면 나도 남친의 모든게 맘에들진않은데 사랑하는맘으로 품는거지 뭐 어케 완벽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정말 얼굴이나 전체적인 날씬도가 수억배는 더 중요하다 생각해서
가슴 개작은디 얼굴엔 자신있어서 아무생각 안듬
얼굴에만 더 신경썼던것같아 가슴은 안중에 없고
그리고 키랑 비율 날씬 이것도 다 되니까
가슴 작아도 아무런 타격없는 듯..

적고보니 산독기같지만 무튼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잘 꾸미고 내몸을 사랑한단 소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지금 그 고민중인데ㅜㅜ 진짜 걍 없어…초딩보다 작을듯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모가 중요하지 가슴만 크면 무슨 소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몸에비해 너무작아서 고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가슴 작은거 컴플렉스라서 수술했는데.. 하고 나니까 괜히 했나 싶기도 하더라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난 뱃살 신경쓰여서 연애못하나 했는데 막상 봐도 신경도 안쓰더라
안고있을때 닿아도 아무렇지도 않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본인 만족도 아니고 걍 남친 때문에 싫고 좋아진 것도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슴이 이성적 매력의 큰 요소잖아ㅎㅎ 이성적 매력없어서 평생 독거노인으로 살면 어쩌나 걱정했지 ㅋㅋ 남친이 조아하는걸보니 그래도 이성적인 매력은 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위로의 댓글 드림. 가슴h인데 남친이 가슴별로 안좋아해서 쓸모없는지방됨. 커도 노쓸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안 좋아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근데 여자 마른 거 따지면서 큰 가슴 바라는 것도 이상함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공기관에 민원 오면
14:22 l 조회 1
178에 53이면 딱봐도 멸치같을 정도야?
14:21 l 조회 1
아니대체 살어케빼는데!₩"@,'ㅣ
14:21 l 조회 1
여행갈때 가장 짜증나는 사람은 ~해보라고 하는 사람들인 것 같음
14:21 l 조회 4
하닉 외인 어제보다 더 많이 팔았는데 개미들 얼마나 산 거야1
14:21 l 조회 13
전화 받는 업무 힘들구나..방금 눈물 남 1
14:21 l 조회 8
산부인과 몇시가 사람 가장 적을까1
14:21 l 조회 5
이사님 또 제랄병 도졌네1
14:21 l 조회 3
현금가지고 있는익들은 언제 주식 다시 들어갈거야??3
14:20 l 조회 13
자기 직전에 팩하면 담날 아침에 얼굴 촉촉해
14:20 l 조회 7
난 낚시하는 사람들 중에 이런 사람 솔직히 이해못하겠음
14:20 l 조회 8
entj들이 싫어하는 거 있어?1
14:19 l 조회 9
호감 가던 남자가 살집있다 라고 했다 2
14:19 l 조회 17
하닉은 코인인가 주식인가2
14:19 l 조회 17
카페 알바중인데 외국인들은 한국말 쓰려는 의지가 없네6
14:19 l 조회 26
익들아 피부과 정기권 결제면 이거 어떻게 소모해야해❓️❓️❓️1
14:18 l 조회 8
스킨안바르고 로션이나 크림만 바르는익 있나14
14:18 l 조회 16
오전 내내 평단 아래에 있다가 갑자기 평단 위로 올라왔는데
14:18 l 조회 10
아줌마년들 싫다3
14:18 l 조회 43
사무보조 vs 카페 직원 뭐가 나을까3
14:1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