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괜찮아보이는게 24시 무인카페임.. 장점 가격이 싸고 오래 영업함
근데 단점이 밖에서 너무 잘보임 ㅠ..
개인카페들은 죄다 일찍 닫아버리고..
울동네 스벅, 투썸같은 큰카페들은 엄청시끄러움 ㅠㅠ 책읽으려고 스벅갔는데 아줌마 아저씨 무리들이 엄청와서 노캔 다 뚫고 들어옴
특히 스벅은 사람도 많아서 자리도 없고 시끄러운데 음료도 맛없고 비쌈 ㅠ 다들어디서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제일 괜찮아보이는게 24시 무인카페임.. 장점 가격이 싸고 오래 영업함 근데 단점이 밖에서 너무 잘보임 ㅠ.. 개인카페들은 죄다 일찍 닫아버리고.. 울동네 스벅, 투썸같은 큰카페들은 엄청시끄러움 ㅠㅠ 책읽으려고 스벅갔는데 아줌마 아저씨 무리들이 엄청와서 노캔 다 뚫고 들어옴 특히 스벅은 사람도 많아서 자리도 없고 시끄러운데 음료도 맛없고 비쌈 ㅠ 다들어디서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