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1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진짜 인티이럴때마다 하기싫어짐 열심히 답달아줬더니..; | 인스티즈

답글보자마자 1분만에 글삭튀했네 뭔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개시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ㅇㅈ 고맙다는 말이라도 하면 몰라 정보는 얻고싶고 공유는 하기 싫은 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말도안하고 걍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대체 삭제를 왜 하는지 모르겠음... 그냥 두면 나중에 같은 정보 필요한 익들도 검색해서 볼 수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허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가끔 고맙다고 답댓다는 익들이 선녀일 정도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관심 받았으니 됐다 이건가 꼭 저렇게 글삭튀 하는애들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고맙다고 하는데 글 놔두기 좀 민망해서 삭제할 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다고하면 양반이지 쟨 걍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맙다고하고 적구 안본상태로 글지우면 댓글 기록으로 고마워~ 한거는 알람에떠있어? 궁긓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래서 질문글 거의 냅둠 예의를 모르고 크나봐 요즘은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왜 지우는거야? 성의없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 지우는건 자기 마음이지 뭐
난 고맙다고만 해주면 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안하니깐 내가 글을쓴거
걍 낼름먹고 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고마웡 하고 몇시간 있다가 지우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포인트까질까봐 삭제 절대안함...ㅋㅋㅋㅋ 그첳다고 포인트 신경쓰능편은 아닌데 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맙단 말 안했다고 익3한테부터 쭉 얘기하는데 왜 자꾸 난 고맙다 했는데, 난 고맙다고 하면 괜찮은데 이러는 거임..? 상황 자체가 다른데 가끔 이런 경우들 보면 답답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논점흐리기 대박임 커뮤하다보면 속터져죽겟음 걍 내가 떠나야지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들 자기 할 말만해•••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셀쿠깨서 자기방어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어쩌라고임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싫어... 내가 하는 다른 커뮤(전공 관련 카페)는 하도 심해서 몇분 이상 답댓 안달리면 달았던 댓글 삭제하는 기조 생김 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질문 내용 올려두기 싫으면 내용을 펑하든가 감사인사를 하고 삭제하든가 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커뮤 특인듯..
나 그래서 진짜 잘 안알려줘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예전만큼 질문글에 댓글 잘 안 달리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이거 킹받앜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지우는 거 그럴 수 있는데 성의개뚱쭝하게 담아서 달았으면 고맙다는 말 하나정도는 남겨주고 지워줄 수도 거잖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혹시 뚱쭝이 모야? 궁금해...
나만 모르는 말인가해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누가 고양이 살쪘다고 대뜸 DM 보냈는데 거기 오타가 뚱쭝해요라고 써있었대 그 이후로 밈처럼 도는겨! 그래서 나도 뚱뚱하다 대신 쓰고 있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 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우는거 자체가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답글로 더 뚱쭝 달고 있는데 중간에 삭제되면 개빡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나하나 너무 의미부여하지마 커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 지우는 이유가 특정될까봐or이상한 댓 달릴까봐 아닐까.... 나 이유 없이 욕 먹고나서 글 쓰고 지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솔직히 개인정보? 이런이유도 웃김..뭔 대놓고 나는 누구다 하는것도 아니고 핑계라고 생각함..
애초에 글 올린순간부터다 각오하고 올리는거 아님?
댓글 달린순간 고스란히 나만의 글이 아냐..
잇팁특징마냥 걱정되면 일정부분은 꼬아 올리던가..
가끔은 그 소공동 롯데 뭐시기 딸기케이크 이해가 가긴 함..안알려주고싶은 마음

난 여기에 찔리면 아예 안 올리거나 애매하면 방치하고 올리고 지운 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댓글 달리면 확인하고 바로바로 지우는데 저번에 한번 누가 엄청 길게 정보가르쳐주고 응원한다는 식으로 댓글 달아준거 보고 지우려다 흠칫하고 그 글은 남김ㅋㅋㅋㅋ ㅠㅠ (당연히 고맙다고 답댓도 달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아 짜증나서 이제 아는데도 걍 안알려줌ㅋㅋㅋ난 내용 특정되거나 할거같으면 차라리 내용을 지우고 점으로 찍던가 하는데 참..익명이고 본인 맘이니 어쩔수는 없다만 힘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여기서 옷 브랜드 찾아달라는거
안유명해서 겨우 찾아줬더니만
고맙다는 댓글도 없고 걍 글삭함 ㅋ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상현역 맛집 없냐?
16:36 l 조회 1
브라 찢어져서 주말내내 밖에 못나가는중. ..
16:36 l 조회 1
스킨십한 남자애가 전화해선 나한테 욕함…
16:36 l 조회 1
60키로로 만족하며 산지 5년째임
16:36 l 조회 1
서울에서 우리집만큼 돈 안 쓰는 집은 없는듯
16:36 l 조회 1
입원해서 링거 꽂았는데 손 자유롭게 움직이면 안 되는 거지?
16:36 l 조회 1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ㄹㅇ 고민중
16:35 l 조회 1
익들아 삼겹살 먹을껀데 라면 어떤거 먹을까?
16:35 l 조회 1
검머외가 의료혜택을 먹튀를하다니!!!!!!
16:35 l 조회 1
월요일에 삼하 살까 말까
16:35 l 조회 1
외국인 친구 데릴러 공항으로 가는거 부담스러운가?
16:34 l 조회 1
요즘 편하고 예쁜 운동화 추천해 주십쇼 ㅠㅠ
16:34 l 조회 1
이거 이상한거 같은지 봐주라
16:34 l 조회 3
자기는 갓생 산다며 남 인생 한심하다고 평가하는 애들
16:33 l 조회 5
7월 7일부터 시행되는 정보통신망법? 이거 혹시 호날두 메시 이런거 욕하는 것도 걸리는건가
16:33 l 조회 7
남자친구 갓반인인줄 알았는데
16:33 l 조회 26
멀프하는거 이상해?
16:33 l 조회 5
애 플정품 이어폰은 고장 잘 안나?1
16:32 l 조회 6
다단계 하는사람들은 왜 직접만나서 물건 체험하고 사게할까
16:32 l 조회 7
ItQ 진짜 너무 쉬운 자격증이야? 학원 다닐까 고민중인데2
16:3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