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지나갔던, 스쳤던 사람들한테 연락이 오는데 왠지 알거같아...
나도 새로운 사람 만나는게 지치고 새로운 사람 중에 딱히 마음에 드는 사람도 없고 ㅠㅠ 그래서 연락오는건가..?
너희들도 그러닝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요새 지나갔던, 스쳤던 사람들한테 연락이 오는데 왠지 알거같아... 나도 새로운 사람 만나는게 지치고 새로운 사람 중에 딱히 마음에 드는 사람도 없고 ㅠㅠ 그래서 연락오는건가..? 너희들도 그러닝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