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1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SSG LG T1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새벽에 집 도착했는데 전화해서 뭐하냐길래
술먹고 집왔다 이런 얘기하다가 나 너무 피곤해 잘래 하고 끊어버림ㅋㅋㅋㅋㅋ..

왜 그랬을까 어제의 나
대표 사진
둥이1
어 나 까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냐!!!!돌아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확률 높음 ㅋㅋ 남자가 새벽에 뭐하냐고 전화할 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름 용기 낸건데 이걸 걷어차네 + 얘 술버릇 왜 이래? = 호감도 하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꺆!!!!!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밑답글처럼 빨리 봉합해 골든 타임 지나기 전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래야겠어 당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저거 핑계로 이번에 너가 걸자~ 어제 내가 술먹고 꼬장피운거 같다 ㅠㅠ 미안해서 그러니까 커피살게~ 커피 마시자~~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어떻게든 빌미를 만들어야만..!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고럼고럼~ 사랑은 틈을 노려야만 쟁취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러고 여태 연락 안 왔어?
너 좋아했으면..술 먹은 건 괜찮아? 어제 많이 먹은 거 같던데 라던가
뭐 그런..게 있을텐데..없으면..흐음...진짜 리얼 짝사랑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평소처럼 카톡은 하고 있엉ㅋㅋ
너 술버릇 집에서 기절하는거구나 많이 피곤했냐 뭐 이런 대화 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럼 연락 위주로 자꾸 가지 말고 이제 만날 약속을 좀 잡아서..밥도 먹고 뭔가 자꾸 같이 해..자연스럽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역이 달라서..ㅎㅎ주말 노려봐야겠으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렇군 화이팅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짜 남자심리 이해가 안가네ㅜㅜ1
23:13 l 조회 9
이런 거 흔하지?
23:13 l 조회 3
담배피는 익들아 들어와줘3
23:12 l 조회 10
남자는 애인이랑 결혼하고싶을때 이 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란 이 생각을 어느 부분에서 느끼는 편이야?
23:12 l 조회 3
같이 일하는 사람한테 일잘한다~하면서 좋게 보면 이성적 호감으로까지 바꿀 수 있을까 1
23:10 l 조회 11
요즘 남편들은 외가랑 친하게 안 지내려고 해? 10
22:57 l 조회 29
익들 데이트 얼마에 한번씩해??1
22:57 l 조회 29
애인이 제주도 게하 간다고 하면 어때?7
22:56 l 조회 45
여기는 더이상 상담용으로 못쓰겠네9
22:55 l 조회 85
짝남이 나 인간적으로 싫어하는건가
22:54 l 조회 32
상대가 본인 불안형이라면서 자기는 연락 안 보내는 건 대체 뭐야?
22:53 l 조회 11
나 눈 안 높은줄 알았는데 말도 안되게 높았네 ㅋㅋ …..
22:50 l 조회 34
심심풀이 땅콩용으로 연락하는 거 vs 진짜로 좋아서 연락하는 거1
22:48 l 조회 36
전화하고싶다3
22:48 l 조회 48
갑자기 등골이 싸해지면서 1
22:47 l 조회 22
정병 맨헤라 말고 이제 주작 소설러가 왔네3
22:45 l 조회 40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내 친구를 좋아할까?
22:44 l 조회 19
유부녀익인데 시아버지랑 시어머니 오늘 하는걸 봤어...이걸 남편한테 말해야할까?7
22:40 l 조회 99
여기 남자가 외모가 더 나은커플 있니?
22:38 l 조회 12
결혼 부모님 노후준비에 차이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돼..?4
22:3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