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1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직원 두명인 작은 의원 다니는데 할아버지 돌아가셨을때 하루도 못빼준다길래 몇분동안 원장 설득해서 겨우 하루 받아냈거든? 

근데 원장 강아지 무지개다리 건넜다고 하루 진료 쉰다는데 꽁기하다

강아지도 가족이니까 마음 정리도 해야되고 진료 쉴수있지.. 

근데 연차도 뭣도 없는데 나 하루 빼는것도 마음에 안들어했으면서 (직원 한명 쉰다고 병원 안돌아가는거 아님) 본인 가족 떠나니까 저러는거 하...이걸 뭐라해야될지.......짜증난다..

여기 때려치는게 맞지? 이직 성공한다는 가정하에 다음 직장은 제발 경조사 빼주는곳 가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웅 나가틈 때려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장은 원장이니까 어쩔 수 없고... 걍 때려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때려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걍 직원들을 사람으로 보지도 않는거 같음... 나였으면 옮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하지 말도 안돼
다른것도 아니고 할아버지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하네 원장은 진료 쉬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탈주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인간이 덜됐는데 일을 같이할순없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남 스타필드 가본 익..?
14:49 l 조회 1
익들아 여행은 젊을 때 다니는 걸까? 시간 없어도 어떻게서든 시간 내서?
14:49 l 조회 1
스퀘어 구조대 온다
14:49 l 조회 5
아니 굿노트 뭐야...?
14:49 l 조회 6
딘토 미쳤냐?
14:48 l 조회 13
내가 어떤글에 댓글 달았는데 글쓴사람이 글 삭제하면 내가 쓴 댓글 모음에 들어가도 볼 수 없어?2
14:48 l 조회 10
만화/애니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
14:48 l 조회 1
주식플 개웃긴 점2
14:48 l 조회 20
요즘 초중고 년생2
14:48 l 조회 9
난 뭔가 남친한테 애교부리는 유투버들 거름2
14:47 l 조회 16
생리통 때문에 수액 맞아 본 사람 있어?1
14:47 l 조회 5
8월 인천공항 사람 많아?7
14:47 l 조회 15
알바중인데 첨보는 사람이 갑자기 주방문열고 벅뚜벅뚜 나한테 걸어와서 개놀람 4
14:47 l 조회 13
이제막 신입인 서른인데 주택지원 절대 안해주네 연봉높더고1
14:47 l 조회 12
왜 대통령 이재명되고나서 더 공산당 된거같은 느낌들지...?20
14:46 l 조회 48
진짜 흙수저인 익들 있음??11
14:45 l 조회 41
나 카페인데 옆자리에 유아퇴행 4
14:45 l 조회 37
일못러 막내 이미지 벗어나고싶은데3
14:45 l 조회 16
신입한테 집냄새? 나는데.. 다가올때마다 너무 힘듦ㅠ2
14:45 l 조회 63
팀장님 차단하고싶은데 그럼 안되겟지…5
14:4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