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21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48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나 만 16살인데... 성경험 있는 거 좀 창피해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아 피임만 잘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보다 어린 애들도 있을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 근데 왜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땐 평생 갈 줄 알고 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큐ㅠㅠㅠㅠ미자 때 연애가 평생 가겠냐고..안타깝다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랑은 원래 그런거쟈너!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인적으로 남녀간 특히 어릴 때 그런 이성교제는 사랑이라 하기도 뭐하고 별 의미 없다 생각해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에게
어릴때는 그런거 모르고 걍 좋아하는거지 뭐 ㅋㅋㅋㅋ 넌 미래에 사니까 다 아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4에게
오..난 고2보다 더 어릴 때부터 뭐가 맞고 뭐가 아닌지 대강 분별했어서..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에게
ㅋㅋ 그래 너 잘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에게
미자때 만나도 평생 가는 사랑이 있고 성인때 만나도 의미없이 만나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미 경험한 사람한테 이렇게 훈수두는것도 아~무의미없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51에게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1에게
훈수둔다고 받아들이는건 너무 예민한 듯 싶고 그렇게 따지면 본인이랑 생각 다른 댓에 이렇게 반박하는 것도 아~무의미없지 않나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에게
이미 경험한걸 바꿀순 없지만 댓쓰니의 생각은 달라질수 있으니까 의미를 찾자면 다르지~
이런글에 맞고 아닌걸 고딩때부터 구별했다 쓰는거 보니 생각이 달라질진 모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1에게
오ㅎㅎ익도 미성년자 때 해봤나보다 이렇게 꾸역꾸역 남의 생각 바꾸려고 용쓰는걸 보니..🤭좋고 자랑할만한 짓은 아니니까 좀 숨길 필요도 있는 것 같아 친구야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에게
쓰니가 속상해하는데 이런 초치는 댓글 쓰는거 보니 사고방식 편협한게 너무 보여서 댓 달았더니 메신저 공격하는게 역시 편협한 사고를 하는 사람이구나 싶당 난 미성년자때 안했고 했어도 숨기고 말고는 내 의지겠지 미자 관계가 숨길일이라고 생각하는거 보니 나이 과복용한 꼰~ 으로 보이네 요즘사회에 남한테 피해 안주는 사소한 사생활이 공격대상이라고 생각하는것도 좀 고쳐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1에게
지금도 그렇고 자기 일도 아닌데 너무 자기 일마냥 계속 과몰입하길래 의아해서 추측해본 것뿐인걸ㅋㅋㅋㅋㅋ응 이런게 꼰대라면 꼰대로 남는게 맞는 일인 것 같고 너도 본인이랑 생각 다른 사람한테 꾸역꾸역 본인처럼 생각하도록 강요하는 고리타분한 생각 좀 고쳐봐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몇살때 한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고2고 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고2면 뭐 할수도 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뭐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도랏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있는 애들 되게 많으니 걱정 ㄴㄴ
그리고 건강과 관련된거라 정확하게 얘기해야됨.... 그 사람들은 너에 대해 암 생각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하든말든 걍 개노관심임 걍 일하는거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쩔티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창피해할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놀랍게도 관심 없음 수많은 환자들 중 한 명일 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에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2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2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시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글은 좀 안 쓰게 막았으면 싶다 ㅋㅋㅋ 영향갈까봐 무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랑이다자랑ㅇ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맞아.. 뭐가 당당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가족도 절대 알수없는거야 걱정마
내가 산부인과에서 봤는데 중국인 여학생이 부모님이랑 진료 받으러 왔는데
보호자 같이 절대 못들어가게 하더라
말이 안통하는데도
어디서 중국인 통역 가능한 사람 구해오더니 (좀 큰 2차병원 이었음)
통역이랑 그 여학생만 진료실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디다 털어둘 곳도 없을텐데 왤케 박해 ㅠㅋㅋ 그럴수도있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30대 여익인데 요새는 고딩이 성관계 하는 거 어떻게 봄...??? 당연하지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00인데 고딩때 연애하는애들중에 하는애들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바사지 뭐
근데 고딩들도 많이하지 뭐
왜 콘돔을 미성년자도 살수 있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98인데 공학이었고 걍 공부잘하는 애들도 오래 사귀면 했음. 콘돔만 잘 낀다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나 때랑은 완전 다르네....... 오래 사귀어도 뭐 1-2년정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 나도 98인데 이건 아닌듯 ㅋㅋ 걍 발랑 까진애들이나 했겠지 공부 잘하는 애들은 공부만 열심히 하고 남자친구 사귀지도 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학교는 그랬다고ㅋㅋㅋㅋ기숙사 달린 자사고 같은 학교였고, 건동홍 이상 다 가는 애들이 딴에는 장기연애하면서 할거 다 함. 오히려 노는 애들만 이른 성관계 한다는게 편견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신기하네...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엥 99인데 걍 발랑까진 애들이나 했음 인식 당연히 안좋고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3 주변에없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9보다 조금 많지만 4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99인데 나도 요즘 세대까진 아니지만 ㅋㅋㅋ 윗댓은 진짜 아닌거같음… 나도 공학이었는데 발랑까진 애들이나 연애했지 공부잘하는애들은 연애 자체를 안했고 ㅋㅋㅋㅋㅋㅋ 인식 당연히 안좋았음 애초에 쌤들도 연애한다고 하면 맨날 뭐라고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댓글 왜이래 너네 뭐 수도승이야? 피임만 잘하면 됐지 무작정 비난할게 아니라 피임을 잘하라고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본인들은 나이 30넘어서도 못해봤는데 어린애가 하니까 심술난 거임
그거 말고 저렇게 반응할 이유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그래? 난 오히려 아들맘 감성이라고 생각했는데 지네 아들 물들일까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0넘어서 질리도록 할수있는데 부모용돈 받아가면서 몰래몰래 방에서 만화방에서 관계하는게 정상이냐..
아들 없고 딸도 없고 연애 많이 해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용돈받는 거랑 뭔상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돈으로 만화방에서 몰래 하더라 알바해봐서 안다 진짜 개혐오 진절머리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3에게
쓰니가 만화방에서 한 거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쟤가 룸카페에서 한건지 만화방에서 한건지 니가 우찌알고 덮어두고 비난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서 방이라고도 써놨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3에게
근데 방에서 하는 것도 잘못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3에게
부모랑 같이 사는 집에서 중고딩이 방에서 관계하는게 잘못이 아니라고 볼수도 있구나 그래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3에게
피임만 잘하면 됐지
그럼 숨어서 비위생적으로 피임 안하고 하냐?

콘돔도 살 수 있는 나이인데 뭐가 문제야?

진짜 심술이 가득하구나
숨 좀 쉬고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3에게
피임해도 애생기는거, 어릴수록 생기기 쉬운거 잘 알지
고딩엄빠라는 프로가 괜히 생긴게 아니야
‘그럴수있지 그래도 괜찮아 책임감있게 낳아서 잘 기르면 됐지’
다 저순간에서부터 시작된거라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에서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부모님 억장 무너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미자 때부터 관계하고 다니는 걸 안좋게 보는 사람이 더 많지 않음? 그걸 안좋게 본다고 30 넘어서까지 못해서 샘 내는 거라고? ㄹㅈㄷ네 학창 시절을 어떻게 보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ㄹㅇ ㅋㅋㅋㅌ 미자때 떼는 애들 얼마나 많은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불법도 아닌데 난리ㅋㅋㅋㅋㅋㅋㅋ걍 말하고 신경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고딩때도 친구들중에 한 애들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만 16부터 불법이 아닌가 그랬었던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무관심도없음.. 그리고 없다고해봤지 진료보면 다암... 진료볼때 기구쓰기때문에 성경험유무는 매우중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처녀막이 심하게 파열되지 않으면 모르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그것도 꼭 성경험으로 인한 건지는 몰라서 임신증상이 아니면 신체검진으로는 알 수 없다고 알고 있음..... 근데 의료진들 그런 거 하나하나 관심 없는 건 맞지 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머야,, 나도 18살에 첫경험했어 뭐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초딩이 성경험 있다고 하면 좀 놀라겠지만 고딩이면 의사 선생님 아무 생각 없을듯
창피해하지말고 그냥 가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견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피임만 잘 했으면 상관없지 않나 댓글 머지... 다들 성관계 평생 안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궁금한게 책임질 수 있을 때=아이를 키울 수 있을 때를 말하는건가 그럼 20대 초반에도 성관계 하면 안되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피임만 잘해.. 내주변에도 고딩 때 한 얘들 꽤 있었엉 아기 생기면 솔직히 책임 못지는 나이니까 피임만 잘하라는 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등학생은 일반형 콘돔 구입 가능하다 아님? 고딩-고딩이면 뭐 피임만 잘해라. 생각들어.. 미자-성인 일때가 문제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암튼 의사 선생님은 별 생각 없을거임. 그런 환자가 한둘이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얘들아 어그로한테 왜 이렇게 반응을 잘 해주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기준 우웩이긴하다.. 부끄러운줄알면 하질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근데 어디서함? 미자는 텔도 못가잖아 집에서 부모님 없을때 하는거임?ㅋㅋㅋㅋ큰일이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충격이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주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초등학생때부터 한다는데 모...피임만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자신이 벌인 일은 자신이 책임져야지 별 수 있나.. 냉정하게 들릴진 몰라도 어쩔 수 없어, 배웠다 생각하고 앞으로는 모든 일에 책임이 따른다는 걸 알고 조심해야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근데 관계 얘기 있으면 마방 가야 되는 거 어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고딩때는 한 애들 한 명도 없었는디.. 10년 전이랑은 많이 다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암튼 쓰니야 솔직하게 얘기 해도 돼 병원에서는 신경 안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하든말든 아주 시질 레전드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마방글 아닌가?? 기준 헷갈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야 신경쓰지마 괜찮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니 뭐 할 수도 있지
왜래 각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여성병원에서 일하는데 어차피 다 알아..
없어요 해도 다 알아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무슨 진료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어케 알아?? 난 없는데 창피해서 있다고 구라치면 알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떤 진료를 받냐에 따라 다른데 성경험 없으면 내진이나 질경검사 안함
만약 하게 됐을때, 질막이라던지 상태보고 알순있지만 확정지어서 말하진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리고 전혀 부끄럽거나 창피한거 아님
진료보러 왔으면 사실대로 말하는게 좋음
누구한테도 말하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걍 니 마음이 정답임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있는것 같은데 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피임만 잘햇으면 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미 해버린 걸 뭐 피임만 잘 했으면 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아줌만데 피임 꼭 잘해라. 못하게만 하면 숨어서 할테니 그건 슬프기도 하다.
하지만 당부하고 싶은건 집 비어있을때 남자집 함부로 가는거아니고
빈집에 함부로 들이지 말고 알았지?? 최대한 건전하게 만났으면 하는 바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피임만 잘하면 된다니 ㅜㅜ 여기 나이 어린 아이들도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쓴이는 이미 했으니까 위로 차원에서 한 말이지...... 아예 모르는 사람인데 내가 윽박지를 필욘 없잖아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자꾸 요즘 초딩때부터 한다
중고딩때도 하는애들 많았다 이러는데

꼭 공부 잘하는게 아니더라도
일반적인 학교생활하는 일반적인 애들은 관계 안 했다고요 10대때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애들은 스무살되서 남친이랑 스킨십해도
집에와서 엄마 눈마주치기 민망해한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니까 솔직히 공부 열심히하고 평범한 애들은 안 해본 애들이 압도적으로 많을텐데….. 다른 세상인 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꾸 평균값을 이상하게 가스라이팅하는 느낌... 누가 그랬냐고요

이미 해버린 글쓰니 위로해주려는 의도
잘 알겠는데 그래도 팩트는 좀 제대로 말하자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니까,,,, 난 내 주변에는 그런 애들 없었는데 ㅋㅋㅋㅋㅋ큐ㅠ 애초에 연애 하는 애들도 몇 안 됐던… 내가 늙어서 세상이 변했나싶었는데 동생한테 물어보니까 몇 명 소문도는 정도라고 함 성인 때까지만 안 하면 죽나..? 신기해… 룸카페,계단,가족들 같이사는 집이라니…… 하는 것까진 못 막겠지만 잘하고 있는 짓은 아니지.. 그래서 피임이라도 제대로 했음 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ㄹㅇ 참 놀랍다ㅋㅋㅋㅋㅋㅋ진짜 개꼰대같은 발언인거 아는데 공부나..하지..^^ㄹㅇ 질 안 좋게 노는 애들 아니면 하는 애들 못 봤음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윗댓에 공부 잘하는 애들도 다 했다고 계속 말하는게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꼭 공부 잘하는게 아니었더라도
그냥 일반적인 학생다운 애는 안 했었던게
솔직한 내 기억...

본인 취향이니 관계 하고싶으면 하는건데
그런걸 너무 “괜찮아 모두가 그랬어~” 이런식으로 퍼지는건 상당히 위험한거 같아
현실은 전혀 아닌데 왜곡시키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ㅇㅈ 그냥 평범한 애들이라면 절대 안했지... 내 기억도 그럼 심지어 머 자사고에 건홍동 갔던 애들도 다 했다는데 개구라 같고 ... ㅋㅋㅋㅋㅋㅋㅋㅋ 콘돔 끼면 다 ㄱㅊ다 말하는것도 웃김 현실은 진짜 그렇지가 않은데 왜 당연하다는 듯이 유하게 말하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호엥 우리는 일반적인 애들중에도 하는애들 많았는디…일반인문계고 노는애들 아니어도 애인이랑 어느정도 만나면 하는애들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네학교가 이상한거 같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이상할고까지야…? 그냥 이런학교도 있고 저런 학교도 있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급식이 맛없는학교 맛있는학교
이런게 이런학교 저런학교지
평범한애들도 죄다 관계하는 학교를 이런학교도 있는거지라고 할수가 있는건가..? 인티 회원 10대 비중 엄청 큰 사이트인데
인데 이런 댓글 위험하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3에게
아니 사실이어서 말한건데 뭐가 잘못된거야?? 너네 학교는 그런 애들이 없거나 너가 모르는걸수도 있고 우리는 동네가 좁아서 다 알게돼서 내가 아는걸수도 있는거지;;; 그리고 죄다 관계한다고 한적없고 하는애들도 있다고 말한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9에게
호엥 우리는 일반적인 애들중에도 하는애들 많았는디…일반인문계고 노는애들 아니어도 애인이랑 어느정도 만나면 하는애들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3에게
아니 애들이 죄다하든 말든 본인 자유인건 알겠는데
그게 이상한게 아니라 그냥 다를뿐이라는 댓글이 난 공감이 안가서 계속 달게되는거 뿐이야... 그건 이상한게
맞아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3에게
대체 뭐가 이상한거임ㅋㅋㅋㅋ 나라에서 하지말러고 하는거 하는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9에게
ㅋㅋㅋㅋ그래그래 안이상해 10대때 많이해 자랑스러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3에게
ㅋㅋㅋㅋㅋㅋㅋ난 이렇게 비꽈서 학생들은 관계 하면 안돼! 이렇게 막는게 애들을 피임도 못하게 하는 더 위험한 길로 빠지게 만든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9에게
이런 댓글 써도 하는 애들은 너같이
다 해~

문제는 너같은 댓글로 인해
굳이 안하던 애들에게까지
“관계가 그렇게
무겁게 생각할 일은 아니구나?ㅎㅎ“ 라고
관계를 가볍게 생각하게 만들 필요는 ㄹㅇ 굳이? 없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3에게
일반적인 애들도 다 했는데~? ㅎㅎ
아니 뭔 관계장려 캠페인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3에게
너같이 학생때 관계 하능건 비상식젓인 행동이다라는 잣대를 들이댐으로써 애들은 콘돔사러 가는것도 꺼리고 숨기기 급급해 지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뭘 또 장려를 함ㅋㅋㅋㅋㅋㅋㅋ관계 하세요~~~하는갓도 아니고 너가 자꾸 일반화시키는거같은뎈ㅋㅋㅋㅋ 나는 연애하는애들중에는 하는애들도 꽤 있다고 말한건데 너가 어히려 일반적인 애들도 다해라고 혼자 부풀려서 생각하는거같은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9에게
호엥 우리는 일반적인 애들중에도 하는애들 많았는디…일반인문계고 노는애들 아니어도 애인이랑 어느정도 만나면 하는애들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3에게
노는 애들 아니면 하는애들이
많았어 = 일반적인 애들도 했다

아님?? 본인이 한말 다시 읽어보는걸 추천해 앞뒤가 안맞아 호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3에게
일반적인 애들도 했다고 한구 맞는데 모든 일반적인 애들이 했다고 한적 없구^^ 그냥 니 주변에 없었나보지ㅋㅋㅋㅋ 세상을 너무 좁게 본다ㅠ 관계하는 애들한테 삿대질하면서 뭐라고 하는게 애들을 더 안좋데 몰아넣는건데 그게 이상한건 또 모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와 미자성관계 반응 유한 거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불법도아니고 피임만 잘하면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222 뭐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성경험없으면 똥꼬로 검사해ㅠㅠ그냥사실대로말하는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ㄱㅊ 06인데 나름 빡센 고등학교 지원해서 들어와서 공부 좀 치는 종교 신실한 애도 고딩 때 남친 집에서 했다그랬음
노는 학교는 뭐 긱사에서도 했다가 쫓겨났다 그러고.... 했다는 애 몇명 보긴함.
애들이랍시고 몸 다 큰 고딩한테도 필요한 성교육은 제대로 안 하고 일단 잡고 보는게 문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괜찮다 뭐 어때 라는 반응들이 충격적이다. 본인들이 무덤덤하게 느껴지니까 그럴수있지라고 느끼는거지, .. 제 친구들은 전혀 안그랬고 그랬던 애들은 결국 자퇴했었고 주변애들도 미쳤다 욕했었어요. 옮고그름은 판단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럴수 있는게 이닌건 아니라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깔롱이 한사람만 따르는거 개웃겨 ㅋㅋ
5:39 l 조회 1
나랑 이야기 할사람?1
5:38 l 조회 3
30시간 깨어잇으니까
5:38 l 조회 3
휴대폰 번호 바꾸는 시기..!1
5:37 l 조회 7
너희 신점 잘맞니???
5:37 l 조회 4
슽인줄 알고 살아왔는데 웨이브체형이래;
5:35 l 조회 9
끝난 사이에 계속 나로 자기 인생 의미부여하는거 개싫음9
5:33 l 조회 23
도움은 받았지만 열받는감정..2
5:30 l 조회 11
대체 헤어지면 왜 차단하는거여23
5:29 l 조회 53
근데 헤어진 사이인데 뭐 특별한 추억으로 꼭 남겨야하나6
5:24 l 조회 40
서귀포 출신인 익인이 있으려나 모르겠네5
5:22 l 조회 31
남자들은 마른 여자 좋아한다4
5:21 l 조회 39
사겼던 애인이나 진짜 친했던 친구가 너 별로 기억안나 하면 어때?5
5:18 l 조회 45
다들 몇년생이야11
5:15 l 조회 53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1
5:13 l 조회 32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8
5:11 l 조회 35
꿈을 너무 많이꾸면 어떻게해?1
5:11 l 조회 9
시골에 사니까 남들보다 인생을 2배나 어렵게 사는느낌임24
5:10 l 조회 112
와 대박 홍명보 재평가 각이네 미쳣따리 ㄷㄷ6
5:10 l 조회 60
강사하는데 설명을 못하는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음2
5:08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