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23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삼성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카드 결제 안됀다고 도대체 왠진 몰라도 다시 오겠다고 하더니 세시간 가까이 안옴 ^^..

가게에서 배달기사한테 바로 우리집 들리라고 연락도 두번 했는데 뭐하자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엥 근데 결제안하면 가게측이랑 배달기사만 손해아냐? 왜안오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그래서 더 이해가 안돼 ㅋㅋㅋㅋㅋ
알바생이 놀래면서 아직도 안갔어요???하면서 놀래던데 그것도 벌써 한시간 되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민배달 가게배달 한집 알뜰 다 다르더라
나는 결과적으로 가게배달 제외하고 해결 1도 안됐고 배달기사 불이익도 없었고
나만 열받고 나만 돈날리고 나만 음식 손해봄
배민 진짜 개상욕하고싶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책이 그렇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그니까 시간낭비고 감성소모일까봐 고민중이야..
배민은 걍 포기하는데 이건 프차 햄버거 어플이라 좀 다를까 싶었따 ^^..또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래서 쿠팡이츠만 쓴다... 그나마 여기가 대응 제일 잘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사친한테 애인이랑 싸운거 얘기하면
19:30 l 조회 1
직장 동료가 카톡하는거 내가 먼저 끊어줘야 하나?
19:30 l 조회 1
가방, 신발 살지 말지 골라주라~
19:30 l 조회 1
남친 자취방에 남친절친이랑 절친여친이 하루만 재워달라고 한다는데
19:30 l 조회 1
나는 엄청 사회성 좋은 사람이랑 안 맞는 것 같아
19:30 l 조회 1
회사다니면서 싫은점
19:30 l 조회 1
동거하다가 난 본가로 들어가는데 내 가전제품들 다 들고가는데 서운하대 3
19:29 l 조회 11
팔랑귀 팔랑귀 레드 레드1
19:29 l 조회 13
나이차 많이 나는 언니 있으면 좋은 점2
19:29 l 조회 7
3달 좀 안걸려서 20키로뺀거면2
19:29 l 조회 7
어제 집근처 다이소에서 진짜 내 이상형 봣는데
19:28 l 조회 16
미쳤다
19:28 l 조회 10
생리 항상 라스트팡이 있지않아???
19:28 l 조회 10
원래 27이 정병 많이와?3
19:28 l 조회 15
50대 남자한테는 인형키링 선물 별로겠지..?3
19:28 l 조회 14
내 스무살의 반이 지났다니
19:28 l 조회 7
내가 잘못을 해도 마지막엔 남친이 날 달래주면 좋겠어 4
19:27 l 조회 15
팔뚝살 보톡스 맞을까..3
19:27 l 조회 9
마운자로 맞은지 하루 좀 넘었는데 운동 너무하기싫어.,..1
19:27 l 조회 10
가드름 박멸 어케해? 여름이라 올라온것같은데3
19:2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