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2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대신 월차 쓰고가야함ㅋㅋㅋㅋㅋ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갔다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갓다오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아 순간 입대한다는줄…난 안감 굳이 가야해…? 엄마아빠가 가는데 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ㅋㅋㅋ 인생 한 번 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갔다왔어 입대 수료식 다 같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대 했을때 차에서 엄마랑 같이 울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안갔다옴
엄마아들인데 내가 왜 감. 면회는 엄마빠랑 가족여행 가는 겸 한번 갔었음
가서 사람새끼 돼서 나올라나 하고 기대했으나 일주일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없지만 있으면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안갔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예안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개껄껄웃어주고 왔는데 ㅋㅋㅋㅋㅋ 걔가 울어서 더 유잼컨텐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깐만여,,,,,,,이렇게 반반 갈린다구....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안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모님이가시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월차까지 쓸 만큼은 아님 그 수료식 때 가는 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별로 안친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갈래 5살차이기도 하구 이럴 때 아님 언제 가보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8살차... 사실 애 업어서 키운거 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정도면 가야징~~! 나도 막내랑 8살차이인데 얘가 남자였으면 고민 안 했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 갔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생에 한 번인데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면회도 안갔음ㅋㅋㅋㅋ편지 한번 써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실습이라 못갔는데 두고두고 아쉬웠어 가까운편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난 갓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경상도에서 강원도까지 따라감
근데 방학이어서 간거지 아니었음 안갔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그렇게 갔다왔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이 좋으면 가고 아니면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응 월요일에 같이 갈 예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렇게 갔다옴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의 30하면 많이 한거지??
17:38 l 조회 1
더 늦기 전에 호주 워홀 준비합니다아
17:37 l 조회 6
진짜 공무직이라고 걍 월급 딱 최저네 ㅋㅋㅋㅋ
17:37 l 조회 6
고민 포켓몬za가 더 재미있어 포코피아가 더 재미있어?
17:37 l 조회 3
얘들 빨리 냉면? 쌀국수?2
17:37 l 조회 5
반도체 ㄹㅇ끝물임??1
17:37 l 조회 13
만화/애니 나루토 ott 대체 어디서 볼 수 있는거야ㅑ…6
17:36 l 조회 8
AI시장은 이제 시작이야 끝은 무슨ㅋㅋㅋㅋㅋㅋㅋ1
17:36 l 조회 27
청년미래적금 작년에 단기알바 올해2월중소기업취직인데 우대형 될까?
17:36 l 조회 8
병원 코디네이터?가 정확히 뭐야?7
17:35 l 조회 24
플러스 마이너스 개념밖에 없는 사람들이랑은 상종을 못하겠음2
17:35 l 조회 15
같은교수님 강의 두번째 듣는데 똑같은 과제 내주셨으면
17:35 l 조회 12
나 걍 사무직인데 간조어때? 6
17:35 l 조회 28
연속으로 나 내려치는 남자만 만나는데 뭘까?3
17:34 l 조회 24
초록글 보고 궁금한데 다들 집 아닌곳에서 똥 싸……?????8
17:34 l 조회 36
부모는 지극히 정상인데 애만 이상한거도 종종봐서 ㄹㅇ 애낳기무섭네...6
17:34 l 조회 21
반없청 손들어보자2
17:34 l 조회 50
야구장 안에 있는 카페 개힘들라나..?
17:33 l 조회 12
강릉 2박3일 토탈 비용 57만원 나오는데.. 왜케 가기싫지..
17:33 l 조회 22
왜 고객센터에서 안내한거랑 다른거야
17:3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