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2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30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강아지 키우는 익들아 진짜 그 정도야...? 난 강아지 안 키워서 이해가 안 가..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가족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그니까ㅋㅋㅋ 이거 이해못하는 사람은 곁에 두기 시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가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사 그렇더라도 눈치껏 그냥 너라고 이야기해줘야지..센스가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이런거때문에 안물어봤음 좋겠음 자기가 물어봐놓고 대답못하면 센스없는 취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거 물어보지를 마 제발 ㅠ
극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왜 가족같은 애랑 타인중에 고르라하는건지...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 개짜중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4 비교가 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5 강아지는 가족인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66 답정너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77 내 전남친도 이랫는데 진심 개짜증났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99 진짜 개짜증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10 개짜증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1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강아지는 가족이고 친구고 암튼 그런 존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그런질문안했으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22 솔직하게 말하면 삐지니까 걍 말 안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가족이 우선이지...
우리 강아지..내 천사... 같이 있다가도 우리 멍뭉쓰 아프면 뛰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농담이래도 그런 질문을 하지마.. 동물도 가족인데 애인이랑 가족중에 누가 더 좋냐 이런 질문 자체가 이상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애인이 이런 질문한다 생각하면 진짜 짜칠거같다.. 생각 하고 질문했으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답이 정해져있는 질문 하지마
특히 강아지라고 하면 서운할거면 그냥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초딩도 아니고 그런 질문 좀 하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가족이야 좋고말고가 없고 걔없음 심장찢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강아지가 소중하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 질문을 대체 왜....
가족이 좋아 애인이 좋아 하면 뭐할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초딩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그 질문을 받은 입장에서 너무 황당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강아지 대신 너 선택하면 너 뛰어 오를듯이 기뻐짐? 뭘 위한 질문이지 ㅋㅋ 개유치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왜이래.. 무조건 애인보다 소중하고 가족중에서도 제일 우선순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개 키우지만 무조건 사람 우선주의라 솔직히 감정이 아직 그렇게 크지 않아도 애인이라고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연히 강아지가 좋지 ㅋㅋㅋㅋ 어케 둘러대야 적당하게 넘어갈까 고민하는거지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런 질문 왜 하냐? 유치원생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물어보는 이유가 뭘까.. 나도 강아지 키웠지만 참 모르게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내 고양이가 더좋음.. 애인보다
애인도 이해해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일단 물어본게 잘못이고...
개 고양이 안키우는 입장에서 걍 나라고 말 안해준게 서운하긴 하고 그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당연히 강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런 질문 왜 하는거야? 강아지 키우면 강아지는 가족이야 친동생이냐 너냐 물어보는건데.. 그런 질문 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솔직히 강아진데 애인이 착해서 어케 돌려말할까 고민한거일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 애인도 강아지 고양이 있는데 내가 물어본 건 아니고 뭐 우선 순위 얘기하다가 알게 된 적은 있지만 애초에 강아지 고양이 = 가족이라고 생각해서 물어볼 생각해본 적도 없고 애인도 그렇게 생각하고 말했을 때 이해하고 기분 나쁘지도 않았는데 이게 이해 안 간다고 하는 게 이해가 더 안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솔직히 강아지라서 대답 잘 못한거임… 너라고 말해줘야하는건 아는데 강아지함테 미안해서.. 그거 거짓말치는거 고작그것도 미안해서 대답 못한거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이걸로는 삐지거나 화내지마 제발 진짜
걍 가족임 아예
엄마보다 내가좋냐 아빠보다 내가좋냐 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대체 이런 질문 왜하는거임? 원하는 답 정해놓고 그대로 대답 안해주면 토라지고 진심 개피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나도 못고르겠다..애인보다 강아지랑 함께 한 시간이 더 길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 애인도 이거 물어보던데 바로 정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강아지는 가족이자 자식 그 자체임 ㅋㅋ 비교가 가능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걍 애인이 더 좋다고 해주는데...
울집 동물이 알아듣고 서운해하는가? X
애인이 더 좋다고 말하면 반려동물을 갖다
버리기라도 해야하는가? X
사실과는 관계없이 그냥 립서비스 해주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가족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응... 솔직히 그런 질문을 던지는 거 자체가 울 집 강지를 그냥 개로 보는 것 같아서 별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걍 강아지=나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솔직히 무조건 강아지가 더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거기서 한치 고민 없이 나라고 하면 오히려 좀 싫을 것 같은데... 그런 질문 굳이 하지마 실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솔직히 가족이라 강아지가 더 소중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강아지한테 왜 질투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니 걍 애인이라고 얘기하는 게 힘듦?
강아지 안 택하면 강아지가 서운해함?

상대방 앞에서 다시 태어나도 현재 부인,남편과 결혼할 거냐고 묻는 질문에 진지하게 고민 쳐하고 있는 거랑 똑같은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그런 질문 듣는거 자체가 엄청 부담이라 하지말란거임. 본문 상황은 거짓말도 잘 못하는 스타일인갑지
나도 강아지키우는데 저런 질문 받으면 걍 애인이라고 답은 하겠지만 애인한테 정은 떨어질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애초에 그런 질문을 왜 함ㅋㅋ 답정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왜 고민하지? 혹시 내가 강아지보다 못하나 X
나만큼이나 강아지를 아끼는구나 O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어우 이래서 강아지 키우는 애더 ㄹ 꼴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물론 애인이긴한데
이런거 물어보고 정떨어지거나 기분상할꺼면 안물어봐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반려동물 키우는 입장에서 저런 질문을 하는거 자체가 정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격 떨어지는 질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가족이야 나야? 이거랑 똑같어 그런거 묻지마... 애정결핍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도 남친 강쥐한테 질투했는데 나중에 나도 내강쥐 키우니까 이해가더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ㅇㅇ 그정도야 넌 남이고 강아지는 가족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넌 가족이야 애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니 대체 이런거 왜 물어보냥..ㅠ서로 상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내 자식인데 당연하지..솔직히 고르자면 반려동물임..애인이 우리집 와서 반려동물 진심으로 싫어하고 막대하면 헤어질 생각하지 걔를 어떻게 해야겠다 생각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응 강아지야 강아지 이런 거 제발 물어보지마 매번 강아지라고 하기도 지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응 당연히 강아지야 그런 질문하면 바로 강아지라고 할듯 ㅋㅋ 남친 고민하는 척이라도 해주다니 착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애초에 그걸 왜 물어봐ㅜ 답정너 질문하고 안 받아주면 서운해하는 거 ㄹㅇ 정 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친동생 vs 강아지 정도도 고민함 ㅋㅋㅋㅋㅋㅋㅋ
난 애인보단 강아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 난 솔직하게 우리 강아지가 좋다고 대답햇ㄴ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마치 엄마가 좋아 내가좋아?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랑 동거하면서 키우게 된 고양이인데도
나한테 한 치의 망설임 없이 고양이가 더 좋다는데 맞아??? 다들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솔직히 강아지임 내 자식같은 존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너보다 강아지가 당연히 더 소중하지 ㅠㅠ 그걸 어떻게 돌려말해야 할지 고민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당연히 강아지인ㄷㅔ 서운해할까봐 고민한듯.. 그런거 왜 물어보고 그래ㅋㅋㅋㅋ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애인보다 강아지~ 얜내새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그냥 애인 앞에선 애인이라고 하면되지 뭘 그렇게 따지고 있냐 당연히 가족이니까 강아지가 더 중요하긴 하것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너한테 엄마가 좋아 내가 좋아 물어보는거랑 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오 진짜 이런걸 왜 물어보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ㅇ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근데 이런 걸 왜 물어봐? 난 내 애인이 우리집 강아지랑 지 비교하면 정떨어질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당영히 니보다 강아지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이래서 결혼할때되니 애완동물 키우는 사람 안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난 동물 안키우지만 한 8년 키운 동물이랑 1년 만난 애인이랑 있으면 동물이 더 소중할거 같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그리고 애인이라고 말하는게 어렵냐는 사람들은 진짜 마음이 없어도 립서비스만 받고 싶은거임? 그럴거면 왜 물어봐 그냥 세상에서 ㅇㅇ이가(내 이름) 제일 좋다고 말해! 하면 되잖아 립서비스로 개한테 이겨서 뭐가 좋은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근데 난 장난식으로 전애인이 너가 ㅇㅇ이보다 귀여워?? 이랬는데 짜중났음…ㅋㅋㅋㅋ 딴 얘기긴 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가족이랑 너랑 같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가족인데 ㅣ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가족인데
근데 또 강아지를 좋아하는 마음하고 애인을 사랑하는건 또 완전 다른 개념의 마음이라.. 다 좋아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그냥 애인이라고 답해주면 된다고 하는데 애초에 저런질문 받는것부터 짜증남 ,, 립 서비스라 하라는데
애초에 강아지한테 질투느껴서 물어보는거 자체가 이상한거 아니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저런것 좀 묻지좀 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와 고민했다는거에 감사해라 진심 그런 질문은 왜 해 내 가족인데 울 강쥐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진심 그런거 물어보지 마라 없던 정도 다 떨어짐
강아지랑 비교해서 자기 좋아하는거 굳이 굳이 인정받고 싶어하는게 짜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엄마가 좋아 내가 좋아 묻는급 아니냐
나였으면 정색하고 강아지지 라고 함
진짜로 그래서 그런게 아니라 그런걸 물어보고 당연히 본인이라고 말해
이스탠스가 짜증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최근에 벽 느낌 사람한테
4:55 l 조회 2
트럼프 미 쳣네1
4:54 l 조회 10
반올림하면 마흔 향하는 나이인데 아쉬운 인간관계 있긴해1
4:52 l 조회 11
오버워치 첨해보는데 재밌다
4:50 l 조회 8
예쁨의 정석=정석미인인가?1
4:47 l 조회 15
내 친구 바람피고 나한테 하소연 했는데 결국 손절함
4:46 l 조회 28
개백수한량인데 지금 시간에 배달시켜먹어도 되나요1
4:43 l 조회 11
남익들은 딱붙는 거 입어? 아님.아빠 사각팬티 입어??3
4:39 l 조회 25
명치쪽이 아픙건뭐야? 위내시걍받고왔는데 새벽에 너무아파..
4:37 l 조회 14
연애할때 불탄다는게 뭐야1
4:35 l 조회 73
기초수급자 조건되는지 알려면 어디에 전화해야돼?
4:35 l 조회 10
연애는 하고 싶은데 연락이 귀찮아1
4:32 l 조회 30
톤다운 망함 ㅋㅋㅋㅋ ㅠㅠ 하 ,,,,,,
4:32 l 조회 9
공황익들 언제 어디서 터져??2
4:30 l 조회 22
조상이 이어준 인연이래6
4:27 l 조회 60
이 문자가 뭐가 문제야?3
4:26 l 조회 17
아니 여단오 스레드글들 고소하면 안되나..
4:25 l 조회 15
제이닭 닭가슴살이나 닭안심 먹어본 사람?
4:24 l 조회 1
진짜 이런 일이 있을수가 있나 8
4:22 l 조회 74
바람핀 사람은 또핀다11
4:19 l 조회 1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