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2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0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만나자고하면 맨날 피부과가야함or나 뾰루지나서 놀기싫어or나피부 뒤집어져서 보기싫어

지네피부 아무 관심 없는데 아무튼 자존감 개낮음
대표 사진
익인1
헐 내 주위에 피부 안 좋은 애들은 저런말 한적 한번도 없는데 끼리끼리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피부 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인성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내 친구 딱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뾰루지나서 놀기 싫대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런애들 개많음 피부하나에 너무 예민해지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 성인여드름 우다다 나는 것도 아닌데 막 대인기피증 생길 거 같다 하고 ㅠㅠ 난감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걍 뾰루지 하나가지고 개오바쌈빠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애초에 피부 안 좋으면 항상 저상태라 신경안쓰지않음? 오히려 피부 좋은데 한번씩 뾰루지 나는 애들이 저렇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원래 피부 안좋은 나는 이제 신경도 안씀 또 났나보다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부안좋은 ㄴㄴ 예민한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부 좋은 애들이 뾰루지 한두개 나면 더 난리나지 않음? 나 피부 ㄱㅊ은 편인데 생리기간에 턱에 가끔 날때마다 난리치면서 염증주사 맞으러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니주위에그런애만잇는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피부가 안 좋은 것보단 정신상태 이상한 애들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피부 안젛은데 저런적 한번도 없는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피부 개드러운데 저런 적 한번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만나기 싫었나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피부 좀 안좋은데 딱히 저런얘길 한적없음..ㅠㅠㅠㅠ너무 일반화 아닐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끼리끼리인가봐 내 주변엔 그런사람 아무도 없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 나 피부 진짜 좋은적이 없는데 저렇게 말한적 없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뾰루지 하나가지고 유난떠는거면 애초에 피부가 안좋지도않은사람인데 제목은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ㅋㅋㅋㅋ 피부 좋은 애들이 뾰루지 하나 나서 나가기 싫다는 거면 마음만은 이해 가는데 피부 안 좋은 애들이 그 얘기를 하면 양심이 없는데???? 이해조차 안감 뭔 약속펑크가능권을 상시로 쥐고 있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제목에 피부 안좋은 애들이랑 친구 안한다고 써있잖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건 제목 없이 본문내용만 읽었을 때 정황상이고 쓰니가 원래 안 좋은 애들이 저런다고 못 박았잖아
뾰루지 수시로 퐁퐁퐁 나는 게 피부 안 좋은 게 아니면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 주변은 안그런데 끼리끼리인가? 피부로 사람 급나누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멀 급을 나눠 내가 친구안한다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너랑 만나기 싫은거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핑계댈게 얼마나 없으면 피부를 댐 진짜 만나기 싫었나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문 내용 보면 약속 파토낸 것도 아니고 니가 갑자기 만나자고 한 거 피부 핑계대고 거절해서 싫다는거임? 걍 친구한테 너나 자존감 개낮아서 그렇게 느끼는거지 아무도 니 얼굴 신경 안 쓴다 하고 손절하면 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인성 문제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성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니가 안 좋아본적이 없으니까 그렇지 매번 약속 깨는건 문제지만 가끔 이 상태로 나갔다간 내가 무너질거 같은 느낌이 들때가 있음 넌 신경 안 써도 다른 애들이랑 놀때 백퍼 00이 피부 뒤집어졌넹 ㅠ 이렇게 꼽주는 애가 무조건 있었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피부좀 뒤집어진다고 니 미모 안변해 예뻐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거 피부에 단순히 뾰류지 났다고 안만나는게 아님
피부 예민해진 상태인데 약속나가려면 화장+음식+술 이 들어갈텐데
그걸하면 피부 더 뒤집어짐
그래서 약속 안잡고 안나가는거임
이건 진짜 겪어봐야 아는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피부 개 안좋고 대인기피증 생길 정도로 피부 안 좋을 때 사람 만나는거 싫어하는 편이기는한데 저걸로 약속 취소하는건 에바 아닌가..? 나 ㄹㅇ 나만큼 피부 안 좋은 사람 못봤을 정도로 안 좋은 피부지만 약속은 무조건 나가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들이랑 잘 못 어울리는 사람 특징
23:18 l 조회 2
나 피부 어때보여?
23:18 l 조회 3
책/독서 책 사서 읽었는데 마음에 안 들면 팔까 아니면 품을까
23:18 l 조회 3
쌍수 개맘에안들어
23:17 l 조회 10
마이크론 하닉 들어갈까요 주식고수님들
23:17 l 조회 5
현대차vs교사 누가 더 나아??? 울산이고 소개팅 들어왔는데 제발 같이 골라주라 ㅜㅜ1
23:17 l 조회 10
삼전 하닉이 더이상 우스운 회사가 아니야
23:17 l 조회 7
인티보면 가난혐오있는거같아서 좀 슬픔1
23:16 l 조회 11
내 인생 망한거 같아
23:16 l 조회 7
아니 자다 귓속에 모기들어간거같아...
23:16 l 조회 7
친구랑 아침 저녁 한번씩만 연락하고 안하는데
23:16 l 조회 5
궁금한게 미국 교포들도 축구 응원할까
23:16 l 조회 6
카톡테마들아 테마좀 찾아줘
23:16 l 조회 19
만화 캐릭터같이 생겼다
23:15 l 조회 12
친구가 되게 예쁜데 어딜가도 친구만 쳐다봐1
23:15 l 조회 24
나 소개 받으려했는데
23:15 l 조회 6
수박주스랑 먹을 디저트 ㅊㅊ좀4
23:15 l 조회 11
익들아.. ㄹㅇ친구 없으니까 니친구없잖아 라는 말에 진짜로 긁힘... 개현타와 살려줘..... 3
23:15 l 조회 20
망고자르기 이벙법이 제일 유용하다
23:15 l 조회 9
나 오늘 치과 갔다가 완전 당황함 원장쌤 내가 편해진건가
23:1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