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알못이라고 패도 좋아요
사실이니까.. 덜덜
온갖것을 정독해 봤는데
왜 유난히 포수가 더 어려운지 확실한 그런 걸 캐치를 못했어
일단 내 생각에는 포수는 수비도 해야 하고 공격도 해야 하는데 외내야 수비들은 공 올 때 보고 집중해서 움직이면 되지만 포수는 공 다 받아야 하고 앉았다 일어났다 도루 저지도 해야 하고 와중에 타격도 해야 하고 등등 일이 많다! 까지는 이해했어
근데 일이 많은 게 키우기 어렵다랑은 조금 매치가 안 되는것 같아서.......... 그 사이에 내가 모르는 많은게 있는걸까?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순대 어디다 찍어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