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3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부담스러워하거나 날 질려할까봐 보고싶다고 못하겠어.... ...ㅋㅋㅋㅋㅋ 워낙 바쁜사람이기도 하고....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만나달란것도 아니고 걍 말인데 뭐 그냥 표현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우린 매일 서로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앙 걍 말해 ㅋㅋㅋ 애인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애인이 바쁘면 눈치껏 덜하게되더라! 부담가질까봐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짝사랑도 아니고 애인 사이인데 뭐 어뗘 한 시간에 한 번씩 보낼 것도 아니고 니 할 일 하다가 보고 싶으면 보고 싶다고 보내는 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보고싶다는 말에 질릴 사람이면 빨리 보내버리는 게 낫지!!
보고싶다 사랑한다 등등 그런 각별한 말 많이 해주는 게 연인 사이잖아
보내고 싶으면 참지 말고 보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어차피 못봐서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혹시 이건 어떤 마음이야? 못볼거 아는데 굳이 왜 사탕 발린 소리 하나 싶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웅 안가고 안올걸 아니까ㅜㅋㅋ 아예안하는건 아니고 보기 전날엔 곧 보니까 얼른보고싶다 정도는 해 근데 평소엔 내입장에선 좀 부담스럽더라고...와달란건가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렇구나 .... 난 매일 보고 싶다고 하는데 상대는 말도 잘 안 해주고 얼른 보자~ 라고만 답 해서 궁금했어 ㅋㅋㅋ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다.. 알려줘서 고마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치관 다른 사람이랑 결혼할 수 있을까
10:16 l 조회 4
지이인짜 괜찮은 사람인데 티키타카가 안되면 계속 만나볼 거야?1
10:15 l 조회 5
와 애교많은 남자 처음 만나보는데 2
10:06 l 조회 37
이별 잘 지낼까 1
10:03 l 조회 21
좋아하는 사람 채팅방7
10:02 l 조회 24
연애하면 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해?1
10:01 l 조회 24
헤어지고 어떤식으로 연락하는게 좋을까
9:59 l 조회 10
소개팅 애프터때 스킨쉽한거 망한거지.. 2
9:57 l 조회 42
여자 혼자 여행간거면 애인 없는걸까? 2
9:56 l 조회 27
전애인 물건 줄거있으면 먼저 연락해?? 아니면 기다려?13
9:34 l 조회 42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6
9:34 l 조회 88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5
9:28 l 조회 92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10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6
9:20 l 조회 56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23
9:16 l 조회 57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8
9:04 l 조회 73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3
8:45 l 조회 28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72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45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3
8:30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