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플래닛 보면 다른 사람들은 대면면접 전에 무슨 테스트를 공통적으로 봤다는데 나는 그걸 안 봤음...그리고 바로 대면면접 진행했는데 그 면접도 겁나 빨리 끝남
나 떨어질 가능성이 크나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잡플래닛 보면 다른 사람들은 대면면접 전에 무슨 테스트를 공통적으로 봤다는데 나는 그걸 안 봤음...그리고 바로 대면면접 진행했는데 그 면접도 겁나 빨리 끝남 나 떨어질 가능성이 크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