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방금 통관번호 알려달라는 문자가 왔는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4/17/b4ec214516fbfee2ce2a01bc774e9f3d.jpg)
이게 맞아?
개인통관고유번호를 저렇게 문자로 보내달라는게 맞는거야?
테무에서 주문한 물건들이 있고 배송단계도 통관회사에서 픽업이라고 나오긴 하는데
전에는 통관번호 오류라고 테무 알림이 왔었는데 이번엔 그런것도 없었는데...
Skt 털렸는데 시작인건가... 이거 가르쳐줘도 되는거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이게 맞아? 개인통관고유번호를 저렇게 문자로 보내달라는게 맞는거야? 테무에서 주문한 물건들이 있고 배송단계도 통관회사에서 픽업이라고 나오긴 하는데 전에는 통관번호 오류라고 테무 알림이 왔었는데 이번엔 그런것도 없었는데... Skt 털렸는데 시작인건가... 이거 가르쳐줘도 되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