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둘이 일하는 직업이고 상사분이 최근에 바꼈거든? 출퇴근 거리는 1시간.
우리 부서 직속 상위 기관에서 근무하셨어서 예전부터 일면식 있는 사이이긴 했어.
근데 그 분이랑 알고보니 같은 아파트에 사는겨야. 그래서 기름값도 각자 많이 들겠다 번갈아가면서 운전하는거 어떠냐 하는데 나보다 13살 많은 미혼 남자 분이라 고민이네ㅠ
기름값+피로 를 생각하면 하는게 맞지만 남편이 불편해할까봐,, 말을 말까 그래도 얘기라도 해볼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사무실에서 둘이 일하는 직업이고 상사분이 최근에 바꼈거든? 출퇴근 거리는 1시간. 우리 부서 직속 상위 기관에서 근무하셨어서 예전부터 일면식 있는 사이이긴 했어. 근데 그 분이랑 알고보니 같은 아파트에 사는겨야. 그래서 기름값도 각자 많이 들겠다 번갈아가면서 운전하는거 어떠냐 하는데 나보다 13살 많은 미혼 남자 분이라 고민이네ㅠ 기름값+피로 를 생각하면 하는게 맞지만 남편이 불편해할까봐,, 말을 말까 그래도 얘기라도 해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