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대학에 큰 의의를 두는편은 아님
(내가 그닥 좋은 대학 다니는것도 아니고ㅋㅋㅠㅡㅠ)
나는 뭐 고졸이던 전문대던 서울대던 그냥 음~ 하는 사람이었는데
같이 알바하는 내 또래 사람이 옛날에 경희대 다닌데서 오 그렇구나~ 했었거든
아까 자연스럽게 전공얘기하다가 되게 수줍어하면서 의대라고 말하는데 좀 놀랐고.. 갑자기 사람이 확 달라보인다
왜일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딱히 대학에 큰 의의를 두는편은 아님 (내가 그닥 좋은 대학 다니는것도 아니고ㅋㅋㅠㅡㅠ)
나는 뭐 고졸이던 전문대던 서울대던 그냥 음~ 하는 사람이었는데 같이 알바하는 내 또래 사람이 옛날에 경희대 다닌데서 오 그렇구나~ 했었거든 아까 자연스럽게 전공얘기하다가 되게 수줍어하면서 의대라고 말하는데 좀 놀랐고.. 갑자기 사람이 확 달라보인다 왜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