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기분 좀 안 좋은거 나만 그래..? 시도때도없이 내 연락에 답을 해달라는게 아니라.. 스토리를 올리거나.. 그런건 하믄서 내 카톡은 젤 늦게봄 기분 싱숭생숭싱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