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긋지긋해서 걍 좋게 마무리하고 더이상 연락 안하려고 마지막 마무리 연락하고싶어서 2시반에 얘한테 붙잡는 연락이 아니라 물어볼거잇다, 이거 답하면 더이상 연락 나도 하기싫다 답장해달라 연락햇는데 안읽씹 당함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지긋지긋해서 걍 좋게 마무리하고 더이상 연락 안하려고 마지막 마무리 연락하고싶어서 2시반에 얘한테 붙잡는 연락이 아니라 물어볼거잇다, 이거 답하면 더이상 연락 나도 하기싫다 답장해달라 연락햇는데 안읽씹 당함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