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4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신판1
상식적으로 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아니 그 어그로가 아니라
ㅇ처음보는 투수라서...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뉴비야? 뉴비면 모를 수도 있는데 용병이 5선발인 경우는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1선발이었는데....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1선발 ! 치리노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절대 어그로 아닙니다 미안해요 둥둥이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용투가 5선발일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엥 내가 본게 엘지 경기가 아닌가봐 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문어쩌구 투수였는데... 암 쏘리 미안해요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쓱케이티 경기 봤나본데...?? 문씨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앜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얔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그분은 아마 4선발이실걸??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쓱이면 4선발입니당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문승원은 쓱이고 4선발이에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쓱경기 봤네 나
미아내요 다들 ~~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난 고동인데 보리네 승요임
14:36 l 조회 1
알바하는데 손님들이 우리팀 유니폼 입고 오심
14:28 l 조회 22
다들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 가? 16
14:21 l 조회 66
고동이들 러브버그 개잘떼줌7
14:16 l 조회 141
이건 진짜 억까다
14:12 l 조회 72
단군즈 아이도루 웃기다 4
14:03 l 조회 141
광주가서 창억떡 가는 파니들아 9
13:57 l 조회 162
베어스티비 올스타 비하인드 몰아서 보는데1
13:53 l 조회 56
고척 일예 이 화면에서 새고 해야돼?1
13:51 l 조회 79
동글이 귀여워 3
13:48 l 조회 67
ㄹㅇ 심각하다는 김하성 올해 성적.....6
13:44 l 조회 466
난 삼 승요인디 6
13:40 l 조회 122 l 추천 1
수비가 성장하는게 쉬울까 타격이 성장하는게 쉬울까 14
13:34 l 조회 237
아 티빙 슈퍼매치 쇼츠 거를 타선이 없네
13:20 l 조회 102
난 쓱 승요야 3
13:09 l 조회 105
사직 평일 경기 마치면 택시 잡기 어려워??2
13:02 l 조회 124
큰일났다 3
12:41 l 조회 296
한 선수 마킹으로만 유니폼 계속 사면 좀 그른가....?25
12:38 l 조회 429
나 타팀팬인데 킅 승요다 13
12:36 l 조회 198
아닠ㅋㅋ 수의사가 분석하는 마스코트 영상이 있네
12:34 l 조회 15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