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나 사람 상대하는 직업이라 말을 진짜 많이해
그래서 집가면 진짜 말도 안나오고 그냥 집안일하고 음쓰버리고 그러고 진짜 낡고 지친 상태로 멍때리고 있는데
남편이 자꾸우우웅 말을 너무 많이 하는거야
몇달은 그래도 같이 얘기했는데 자기 직전까지 말을 하니까 너무 힘든거야ㅠㅠㅠㅠ 구래소 이제 말 걸어도 ㅎㅎㅎ… 하고 지친 상태로 있음…
근제 너무 서운해하더라고
그래도 같이 사는데 어떻게 말을 안하냐고 하는데… 너무 서운하대…🤣
다들 집가면 걍 가족들이랑 대화 많이해…?
어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