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50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멀리가면....?
대표 사진
신판1
안타치고 홈까지 들어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아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타자주자가 안타치고 홈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고마워용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안타성타구로 타자가 득점내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신기하다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기록은 홈런이 아니고 안타고 그거로 타자가 홈까지 들어오면 그라운드 홈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신기하다 또 하나 알아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호텔은 기록도 홈런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22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33 기록도 홈런 맞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호텔이 뭐지......? 하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그라운드홈런을 호텔이라고 불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라운드홈런=인사이드더파크홈런=호텔짓는다고 하는데 실책이 껴있으면 모텔이라고 불러 모텔은 안타+실책으로 기록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오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실책이면 안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 그렁거도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듀 방금 듣고 알았댱 헿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주자가 안타쳤는데 홈으로 들어오면 그라운드홈런=인사이드파크홈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너무 신기해 배움에 끝이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3루타+실책 인 경우는 홈런이라고 안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안타치고 홈까지 가는 거 근데 오늘 누가 그라운드홈런 쳤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김지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실책 껴있어서 그라운드홈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아 뭐야 그라운드홈런인줄ㅋㅋㅋㅋ 암튼 실책껴도 점수 먹었으니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몰라 그냥 큰방에서 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참고로 찐 그라운드홈런이면 호텔 실책 껴있으면 모텔 이라고도 부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보통 작은 구장에서는 잘 안나오고 큰 구장에서 많이 나오는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아 그럼 오늘꺼는 모텔이야?ㅋㅋㅋㅋㅋ 모텔이라 부르는거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안타치고 상대 실책없는데 홈까지 와야 그라운드홈런이고 실책끼면 기록으로는 홈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인사이드 더 파크라고도 불리긴 한데 그거 당하면 수비들 반성해야헌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엥 히우라 벌써 교체라고????3
16:33 l 조회 48
나 방금 점심먹고 야푸 고민중인데 골라줘6
16:30 l 조회 12
극극 보수적인 사람 오늘 처음으로 유니폼 안에 5
16:22 l 조회 171
비슨이 잘 부탁합니다 그 어디든2
16:22 l 조회 94
🤍6월 27일 토요일 비더레 알람🤍
16:21 l 조회 6
키움 2용타 포기하고 퐈때 한명 사면 되는거 아니야?4
16:20 l 조회 213
하긴 내가 와일스 입장이였으면 엄청 서운할듯1
16:16 l 조회 414
걍 맞는데 스조가 엠바고 깬 것 같기도 3
16:16 l 조회 335
내일 와일스 선수 등판이라 언론엔 저렇게 말하는건가10
16:15 l 조회 454
대체 날 어디까지 머쓱하게 만들 셈임?
16:14 l 조회 112
이게 뭐야...
16:13 l 조회 73
정보/소식 [공식입장] 난감한 키움 "데이비슨 영입? 검토할 수는 있지만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36
16:11 l 조회 1799
히우라 빼고 데이비슨인거야?2
16:11 l 조회 196
1이닝밖에 못먹어주는 선발투수 vs 영원히 주자랑 같이죽는 4번타자18
16:05 l 조회 142
아니 방금 소식봣는데4
16:05 l 조회 203
사진 계속 나오는거 웃기다 2
16:02 l 조회 241
근데 상성이라는 게 진짜 무섭다1
15:57 l 조회 232
안희 이게 무슨일이야
15:54 l 조회 87
아니 큠이랑 엔씨 걍 가족임11
15:54 l 조회 560
아니 근데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2
15:52 l 조회 23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