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붙 엄청 하고 진짜 안 맞아서 나중엔 좀 정 떨어지고 헤어져서 그런가 힘들진 않거든근데 진짜 습관이 무서운가 반동거?정도로 붙어 살았어서 그냥 연락해보고싶어져 의미없는건 알아서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