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종특성상 뭐 말단이여도 프로젝트 메인 맡기도하거든?
그래서 내가 작은 프로젝트 하나하는데 내 밑으로(직급은같음) 신입이 2명있어, 한명은 일주일 한명은 6개월...위에선 내 프로직트 관련해서 얘네둘한테도 업무를 줘라하는데 솔직히...불안하기도 하고 내가 남한테 뭐 시켰는디 결과물이 내 맘에 안들었을때 어떻게 고쳐달라고 설명하는게 너무 답답해서 걍 내가함ㅠㅠㅠㅠ하...근데 이러니까 난 나대로 힘들고 밑에애들은 일이없다 그러고...ㅠㅠㅠㅠ
후임 생겼을때 다들 어떻게했니..

인스티즈앱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