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5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6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예전에는 일잘하는데싸가지vs사람은진짜착한데일은못함 이런거 있으면 나 무조건 착한 사람 골랐거든? 근데 내가 처음 일하면서 스스로 진짜착하기만하고답답하고실수하는일못하는 사람이 되니까 일잘하는 사람 고르는 사람들 너무 이해됨 나라도 나 답답해서 짜증났을거임ㅋㅋㅋㅋ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근데 일잘하고 싸가지없는 사람이랑 일해보니 그냥 사람혐오 생기던데 난 차라리 답답한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아무리 그래도 싸가지 없는 사람이랑은 일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66 일 잘하는 사람은 누구 말대로 일만 하기 때문에 성격 잘 모름 싸가지 없는 사람치고 일 잘하는 거 못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ㅈ때리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777 착하면 답답해도 “그래 배우려고 하니까“ 하고 용납이라도 돼 근데 싸가지없이 일 잘하면 오 일 잘하네~가 금방 싸가지없네로 덮힘 차라리 그냥 사람은 좋다가 낫다 생각해… 나 전에 상사가 싸가지없는 일잘하는 사람이었고 내가 일못하는 사람이었는데 나 결국 우울증 심해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후자가 나음 후자는 그냥 내가 대부분 한다고 생각하면 편한데 전자는 그냥 같이 일하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일 못하고 성격 이상한 사람들도 많아서
착하기만 해도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자: 기분 나쁜거 오만개 생겨서 개열받음
후자: 내가 다 해야해서 개열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잘하는 싸가지도 감지덕지인게 싸가지없는애들 일도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놓고 자기가 일 잘한다고 착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게 ㄹㅇ임 일못하면 싸가지도없음 당당함ㅋ 적반하장쩔고 잘못인정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씨 진짜 개공감 지가 일 잘하는줄 알고 착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지들이 뭘 못하고 있는지도 모름 싸가지 없는 거 자체가 눈치 지능이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일 잘하는 싸가지 자체도 좀 허상임 진짜 일 잘하는 사람은 예의도 잘 챙김 본인 평판으로든 일 효율로든 예의 챙기는게 맞는 걸 이해하는 지능러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일 잘하는 싸가지 없어 일 잘하는 사람들은 애초에 내가 리스펙하는 마인드가 있어서 화내도 내가 이해하게 됨 그래서 싸가지로 불릴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다 겪어봤는데 후자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후자가 나음 전자는 사람 정신병 걸리게 만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일잘하는 싸가지 본 적이 없음 일못하는 싸가지는 개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후자라 나같은 사람 싫겠다 했는데 둘다 겪어본 중간직급 친구한테 들었더니 둘다 똑같이 싫댔나 이유 물어봤더니 싸가지없는것자체가 전체 일 효율을 떨어뜨린댓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잘하는 싸가지가 나을듯..일못하는데 착하면 뭐라하지도 못하고 내가 다 해야됨 진짜 답답해서 스트레스 미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일잘하는 사람은 ㄹㅇ 지능러라 사회생활도 잘함 거의 예의바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하다보면 진짜 싸가지없는데 완벽하게 일 잘하는건 거의 판타지에 가까워서 착한게 나음 일잘해보여도 분위기 깨고 지 성과에 도움되는것만 신경쓰는 경우면 뭔 소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싸가지에 일잘하는 사람이 좋던데… 일못하면 짜증남..ㅠㅠ 중간에서 너무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뭔가 위로 받고 있어ㅋㅋㅋㅋㅋ 나 그래도 지금은 실수 안하고 칭찬도 받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도 못하는데 싸가지도 없는 사람을 아직 못만나봤거든.. 여러 경우를 배우고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야.. 나 지금 전자랑 일하는데 맨날 열받음
일잘하면 뭐해 삭바가지가 없어서 사람 속 벅벅 끍어놓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지간히 못하는 거 아니면 후자가 낫지.. 전자랑 같이 일하다가 만약 타겟이 내가 되면 지옥임 생지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세상에는 일도 못 하고... 성격도 고집 쎄고 더러운 인간들이 더 많아 쓰냐 그래도 착하면 중간은 가 경력인데 일을 못한다? 그건 문제지만 신입이 답답한건 어느정도 이해범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자는 잠깐 같이 일하면 ㅇㅋ이고 후자는 또 저러네 이러고 익숙해짐
그리고 어느 순간부터 1인분은 하게 되더라 반복학습의 장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도 후자가 나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댓들 다 현실을 아주 잘 아는게 눈물난다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잘하는게 최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잘하는 싸가지는 업계에서 인정받는 상사일경우고 내가 배울점이라도 있으니 그냥 울면서도 다니는거 가능함 근데 보통의 싸가지들은 일은 못하면서 입만 살아있음^_^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일못하던애였는데 지금은 잘한다고 칭찬받아!!! 다 못하는 시절이 있으니 너무 주눅들지 말어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둘 다 미쳐버리는데 전자는 또 저러네하고 지나가면 되는데 후자는 수습을 내가 다 해야되서 더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쌩 신입때 위에 사람이 1이였는데 멘탈터지고 우울증 와서 퇴사함.. 사람은 돠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일잘하는 싸가지도 보통 사람 봐가면서 하기 땜에 내가 윗사람이나 비슷한 레벨이면 솔직히 그게 낫긴 함 일못하는 착한애는 노력해서 나아지면 되긴 하는데 끝까지 사람만 좋으면 너무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는 누누히 말하는 게 착한사람은 일을 못할 수가 없어 남의 눈치를 보고 폐끼치기 싫으니까 더 열심히 어케든 해결방법을 찾아온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현실에는 일 못하는데 잘 하는 줄 착각하는 싸가지 없는 사람, 자기가 착한 줄 알고 일 못하는 사람 천지더라ㅎㅎ 진~짜 착하면 오히려 내가 배울 점 있어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일 잘하는 사람이 싸가지 없어도 되는건 대리 전까지야. 그 뒤부턴 멤버 관리도 일이라 싸가지 없으면 잘될리가 없어.

일못하는데 착하다는건 태도는 좋은데 성과가 태도를 못따라올때 하는 말이고 그것도 과장전까지... 내 성과를 공중분해 시키는 사람이 좋은 사람이 될 수 없어. 일못하는게 죄가 되는거야.

그리고 일못하는데 착하다...일만 잘하면 되지 이건 상대가 배려해서 해주는 말이지, 스스로 난 일 못하는데 착하니까...난 일 잘하니까 하면서 자기만족하면 그냥 망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마지막 문단 완전 ㅇㅈ!!!! 나는 일 잘하니까~ 나는 착하니까~ 이거 진짜.. 멀리 보면 진짜 일 잘하는 것도 진짜 착한 것도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닭꼬치 시켜버림
5:05 l 조회 1
20대에 부모님이 포르쉐 뽑아주면 주변에 숨긴다 vs 그냥탄다
5:05 l 조회 2
다이어트하는데 제일 먹고싶운거
5:04 l 조회 3
나 철벽 잘 친거 맞지?1
5:02 l 조회 5
홍대길거리에서 이런거 당하는 거 솔직히 별로맞지??
5:02 l 조회 19
자켓봐주라! 선물로 받음 입는다 vs 안입는다 골라주라 1
5:01 l 조회 2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
5:01 l 조회 2
나 살 13키로 뺐는데 손등에 핏줄
5:01 l 조회 6
민도 좋은 집 사는게 제일이야2
4:59 l 조회 16
진짜 사는건 끼리끼리인거같음
4:57 l 조회 25
윗집 꼬시다
4:57 l 조회 16
신입인데 입사하기 전에 좀 연봉 협상해보는 거 오반가..?4
4:55 l 조회 32
근데 저녁먹고나서 양치했으면 자기전에 양치 안하고 자도 되는거임?4
4:54 l 조회 28
9시에 일어나야 되는데
4:49 l 조회 16
여리여리하고 마른 느낌 날려면 키빼몸 몇이여야 할까?4
4:48 l 조회 15
얘드라 회사 셔틀버스는 뭐 인증엊ㅅ이 그냥 타면돼??2
4:48 l 조회 52
나 트위터에서 음지??보고 있는데1
4:47 l 조회 21
10시에 뿌링클 먹고 배가 너무 아픈데1
4:47 l 조회 9
남친 나 안사랑하나5
4:47 l 조회 51
에버랜드 같은곳 갈때마다 속상함 난
4:46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