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55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나는 내가진짜 일을 혼자해야 되는 사람이라고 느꼈어

내일도해야하고 후임 업무도 챙겨야하고 그런거...못하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잘해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드디억 드디어 내 일을 나눌 사람이 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거의 오열 일진짜많았거든 ㅜ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 지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 신입이라 일 나눠줄 생각 하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나 입사하고 그 위로 줄줄이 퇴사해서 직장생활 3년차에 우리 팀에서 제일 고년차 됐는데.. 솔직히 후임들한테 일 가르쳐주고 일처리 할 때 꿀팁 같은거 알려주고 하는거 재밌었어ㅋㅋㅋㅋ 난 도움받아서 하는거보다 내가 일 좀 더 하고 피곤하더라도 후임들이랑 일하는게 재밌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핳 난 1년 6개월찬데 위에 다 퇴사해서 내가 두번째로 고참이야^^...근데 난 후임한테 업무주는걸 잘 못하겠드라...ㅠㅠ프로젝트 중간에 들어온 사람이있는데 내가 하고있던걸 넘겨주기엔 시간이없어서 빨리빨리쳐내야하고, 이전 한달동안의 있었던 히스토리를....다 설명해줄시간도없어서...자꾸그냥 나혼자하게됨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집에서 일주일 살건데 엄마한테 뭐라고 하지2
2:57 l 조회 11
그냥 자기는 남초환경이라 연애 못해봤다는 사람들은1
2:55 l 조회 22
익들아 3일정도 단백질쉐이크먹어도되겠즈1
2:55 l 조회 8
1
2:54 l 조회 8
대학원도 이렇게 힘든데 직장은 좀 더 낫나..? ㅜ5
2:54 l 조회 16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루겟어9
2:54 l 조회 45
와 지금 바람 걍 가을바람임1
2:52 l 조회 25
잠 안 와서 여행 가서 사진 찍은거 보다가 배경화면 득템함
2:51 l 조회 13
배민 가게측이랑 싸웠는데 배달문제로 8
2:50 l 조회 40
남들 삼전 하닉 거릴 때 애플워치 살말 5일째 고민중인 나3
2:50 l 조회 21
옆집이 울 집 택배 던져서 옮겨놓는데 어케? 40 4
2:50 l 조회 46
침대에서 벌레 나왔는데 이거먼지 아는 사람 ㅠㅠ ㅎㅇㅈㅇ2
2:48 l 조회 120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7
2:47 l 조회 47
남초 핑계가 애초에 웃긴게 무슨 수용소 갇혀서 남자만 있는게 아니라3
2:47 l 조회 27
피치항공 오사카 당알치기 플랜 웃김3
2:47 l 조회 102
내일 아침에 당근해야대
2:46 l 조회 7
나 귀차니즘 어느정도로 심하면2
2:46 l 조회 21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2:44 l 조회 77
자존감 어케 높여4
2:43 l 조회 28
공대에 여자가 2%여도 여자가 적어서 여자를 못만난다는 논리 자체가 찐따인거임3
2:4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