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5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이성 사랑방 T1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7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아직 상대에 대한 마음은 있으나 서로 너무 자주 싸우고 여기서 끝내는게 낫겠다 판단해서 헤어지자한 상황
1. 상대방도 쿨하게 더 이상 연락없는 모습
2. 계속 힘들어하며 연락함

보통 1인 거 같긴한데 내 전애인은 상대방이 매달리는거에 약하고 자길 많이 좋아해주는게 중요한 사람인거같아서 ..

대표 사진
둥이1
내 경험은 2였는데 1 2 보다는 사귈 때 진짜 잘해줬다고 느끼면 그리워하더라 내전남친 말하는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우린 이미 헤붙 엄청 하고 이젠 차마 내가 잘해줬다고 말하진 못하겠다 그냥 끝내야되는 사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우리도 헤붙 많이했었는데 아직도 연락오긴해 내가 근데 진짜 미친듯이 잘해줬었음... 우리도 끝내야하는 사이라 걍 끝냇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국엔 지금 끝내구 미련도 사라진 상태인거야? 부럽다.. 잇팁도 그렇게 연락을 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내가 너무 잘해준만큼 난 미련이 너무 안남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남친 잇팁이고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중인데 잇팁은 1 2 다 필요없어 그냥 찐사랑이어야 가능이라고 남친이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린 사실 이미 헤붙 엄청 했어서 그냥 뭔가 연락하면 받아줄거같단 착각이 있는데 .....그래서 더 마지막일거같기도 하고 ㅜ 걍 가만히 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잇팁한테 헤붙은 독일 듯.. 1이든 2든 그냥 둥이 행동이 아닌 상대 본인 마음에 달려있다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같애 맞아 우리 둘다 안정감 좋아하는 성격인데 진짜 독인 관계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찐사랑이여야 된다는 말 맞다 엠비티아이 사실 무의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후에 연릭텀 점점 느려짐 ㅠㅠ
21:40 l 조회 2
나 이제 진짜 애인한테 잘할 거야
21:39 l 조회 5
회피형들은 헤어지고 언팔
21:38 l 조회 4
여초직장인데 본인 객관화 안되는 애들 많더라
21:38 l 조회 3
젊었을 때 잘생기고 몸좋은애 만나다가1
21:37 l 조회 15
맘 완전 식어본 사람이랑 다시 만난 사람 있서? 3
21:36 l 조회 6
인프피 답장늦으면 관심없는건가 2
21:30 l 조회 14
진짜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거구나… 1
21:23 l 조회 48
기타 남자들 원래 몸매 좋은 여자가 돌핀팬츠 입으면 좋아하나?1
21:22 l 조회 15
여자는 진짜 얼굴이 중요하긴한가봐4
21:19 l 조회 63
남자키 173 마니작아? 9
21:11 l 조회 57
기타 ㄱ잘생긴사람 혼혈?백인 1초봣음 넘 순식간이닼
21:07 l 조회 8
능력,노력x인 애인 만나는데 내가 나쁜사람 되는 거 같어 7
21:04 l 조회 40
포기해야겠다 6
21:04 l 조회 50
피곤해서 약속 깼는데 서운해함..ㅋ4
21:04 l 조회 46
전화하고싶다 3
21:01 l 조회 48
애인 사진 많이 자주 좀 그런가?
21:00 l 조회 26
여교사 연애시장4
20:59 l 조회 41
연애중 남자가 현금8억있는데 경비원 하고있으면 돈많아도 조건 별루야???
20:56 l 조회 12
주말 저녁에 애인이랑 술배틀할건데1
20:5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