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55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동네 개인 케이크집이 있는데 울 집이랑은 꽤 멀어서 자주는 못 가. 대신에 내 생일, 친구 3명 생일, 엄마 아빠 생신은 꼭 여기서 케이크를 사는데 항상 3호 홀 케이크+조각 여러개해서 8 9만 원씩 나오거든.

익들이 보기엔 이게 단골 같아? 솔직히 말하면 저렇게 사는 거 말고 개별 방문은 안 해서 단골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친구가 저정도면 VIP 단골이래서.. 단골 아니지 않아??

대표 사진
글쓴이
커피도 파는데 내가 커피를 안 좋아해서 한번도 안 사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단골인듯 케이크집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정도 소비가 몇년 됐으면 단골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 됐긴 함 저기에 크리스마스도 포함이니까 1년에 7번.. 단골이구나 머쓱타드 어쩐지 이름을 외우시더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엄청 단골이지!!! 사장님이 알아보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약할때 사장님 며칠에 케이크 예약 가능할까요? 하면 ㅇㅇ님 오랜만이시네요!! 하긴해ㅋㅋㅋㅋㅋㅋ 어우 세상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홀케이크 1년에 6회면 나는 단골이라고 부를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VIP 타이틀까진 모르겠는데 단골은 맞는거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내발왜이럼
1:43 l 조회 1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
1:42 l 조회 1
쌍수 9일차인데
1:42 l 조회 1
대기업 취업한 사람들아 궁금한 점 있음
1:42 l 조회 1
스토리 보는 거 참는 거 너무 힘들다3
1:41 l 조회 17
익들 부모님을 살해한 사람이3
1:41 l 조회 13
내 이상에 비해 하는일이 너무 하찮아서 현타옴
1:41 l 조회 7
가산 알바 구인 나왔음 좋겠다🙏🏻
1:40 l 조회 4
능력 없는 사람은 원래 상대방한테 잘지내고있는지 궁금해도 말도 걸면 안되는거야?6
1:40 l 조회 25
동탄 사는사람 있어?3
1:40 l 조회 8
진심 isfp 싫다..6
1:39 l 조회 60
하 왜 가챠 돌렸을까2
1:39 l 조회 15
우리나라 전쟁도 많이 했는데 장인들이 아직도 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1:39 l 조회 7
전주 진짜 미친듯3
1:38 l 조회 59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4
1:38 l 조회 21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5
1:37 l 조회 54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1
1:37 l 조회 10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37 l 조회 18
나 옆태어때 이마가ㅠㅠㅠㅠ넘 신경쓰여12
1:37 l 조회 73
달 완전 빨개
1:3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