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58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롯데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내 친구 애인이 원래 내 친한 사친이였어 근데 걔가 딴 여자애랑 바람까진 아닌데 연락으로 선넘는 대화하고 술약잡고 내기준 유사연애 유사바람이라고 생각하는데 친구가 그걸 봐주고 잘 만난단말야

근데 난 그사실을 알고 그 남자애가 너무 정털려서 그냥 얼굴보기도 싫고 원래 다같이 잘 놀았었는데 그러기 싫어졌는데 내 애인도 아니면서 너무 유난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유난 아니라고 생각함 그냥 사람 대 사람으로 가까이 하고 싶지 않은 거잖아
유난은 그래서 친구한테 헤어지라고 하고 그 친구 애인에게 막 우에ㅜ에뤠두레 하는 게 유난인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맞아 그리고 내 남친도 아니면서 배신감이 너무들었어.. 나 전애인 사친문제로 힘들때 위로해줬었고 평소 가치관 바르다고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어서 그런가봐 친구는 덮고 잘 지내는데 왜 내가 빡치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둘이 덮고 잘 지내면 그냥 두고 가치관이 안 맞는 거라 그 당사자랑 가까이 안 지내면 된다고 생각해 그럼 유난 아님 내 기준 ㅋㅋㅋ
근데 그 기존에 친분이 있었고 쓰니 말대로 좋은 사람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서 더 기분이 좀 그렇나 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유난이라고 생각.. 그 커플이 괜찮다면 신경쓸 필요없는 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휴.. 솔직히 내 애인도 아니면서 배신감 쩌는 내가 넘 유난같아서 웃겨..ㅋㅋㅋ걔가 나 사친문제로 힘들어할때 위로해줬었고 평소에 걍 진짜 좋은애고 내 친구들끼리 평생 갔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서 그런가 이젠 너무 꼴도보기도 싫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인간 대 인간으로 실망 느껴서 가까이 하기 싫은 거지??
나라도 그럴듯 안 이상해!!
적당히 거리두면서 지내면 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한테 데이트 폭행 당했었는데 (트라우마주의)
0:38 l 조회 4
소신:난 갠적으로 결혼할때 남자가 집 해오라는 말에 화느는 남자들 공감 못하겠어
0:35 l 조회 8
답장 텀이 이러면 영 아니야?2
0:33 l 조회 15
아 진심 내 취향 아닌데 왜 끌리지? 4
0:30 l 조회 19
왜 연애를 하면 남자들은 살이 찌는 거야?2
0:29 l 조회 18
연애중인 둥들아 연애하기 전에 '아 이 사람이다' 싶었던 적 있어?
0:28 l 조회 6
entj 만나는중인데 맨날 지피티랑 대화하는데 하.. 1
0:27 l 조회 10
전애인 레전드였는데 나 잘 헤어졌지2
0:27 l 조회 18
이거 톡 관심있어보이는지 아닌지 바주라27
0:21 l 조회 68
소개팅으로 잘 안된 사람 차단 안하나..? 3
0:20 l 조회 18
헤어졌는데 언팔은 할 용기가 안난다8
0:19 l 조회 31
사친이랑 1:1로 밥먹는거 괜찮음? 1
0:19 l 조회 14
소개팅때 애매했는데 만나면서 좋아질수있나?1
0:18 l 조회 14
이건 애인이 잠수탄게 아니라 내가 먼저 연락 해야되지? 2
0:16 l 조회 18
동거익들 언제부터 동거 시작했어?
0:11 l 조회 6
내가 애인한테 권태기인지 내 상황이 권태기(?)같이 만든건지 어케 구별하지ㅜ
0:07 l 조회 18
남자가 자기 동성친구들 있는 술자리에 데려가려는거9
0:05 l 조회 73
고민이 잇음 난 원래 초반부터 도파민 터지는 상대만 만났거든
0:05 l 조회 32
쌰갈 난 못 잊었는데
0:03 l 조회 41
사귄지5년반넘으니까 할게없다..4
06.22 23:59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