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솔직히 남자 목소리를 좀 봐서.. 전애인들 다 꿀보이스 중저음이여서 어딜가나 목소리 좋다는 소리 듣는 사람들이였는디 이번에 나 좋다는분이 외모도 내스타일이고 특히 성격,인간성이 넘 맘에 드는데
목소리가.. 하이톤에 웃을때 흐허허헣 웃어서 너무 깨... 사겨도 이거때문에 마음이 안커질까.. ? ㅠㅠ 내가 연애시작하면 더 좋아지는 사람인데 이런경우는 첨이라 모르겠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솔직히 남자 목소리를 좀 봐서.. 전애인들 다 꿀보이스 중저음이여서 어딜가나 목소리 좋다는 소리 듣는 사람들이였는디 이번에 나 좋다는분이 외모도 내스타일이고 특히 성격,인간성이 넘 맘에 드는데 목소리가.. 하이톤에 웃을때 흐허허헣 웃어서 너무 깨... 사겨도 이거때문에 마음이 안커질까.. ? ㅠㅠ 내가 연애시작하면 더 좋아지는 사람인데 이런경우는 첨이라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