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6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겁나 꾸꾸꾸여야하고

사진도 겁나찍고

유명한 음식점 카페 꼭 한두시간 줄서서 먹고

토할정도로 음식 디저트를 욱여넣는데

진짜 지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다살다 음식한테 기빨린거 처음임

그리고 호텔오면 또 음식사와서 먹잖아

특히 일본여행 짧게 2박3일 가서 먹는거 보면 신기해....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거의 인스타를 위한 여행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먹는 건 ㄱㅊ은데 그 외에는 다 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많이 먹는게 젤 힘들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혼자 가서 밥도 대충 보이는데 들어가고 사진도 풍경만 찍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느라 디저트는 호텔 가기 전 편의점걸로 떼우는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인스타로 유명한데 웨이팅 빼고는 하는듯? 꾸미는건 워낙 평소에 잘 안꾸며서 여행때 사진 많이 남기는데 이쁘게 남기고 싶어서 꾸미고ㅋㅋ음식 디저트는 여행은 먹으려고 가는거니까 싶어서ㅎ 근데 사실 하루에 세끼 먹는것도 빡센거같음 그래서 난 먹고 맛있는거 많이 쟁여오려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인스타 안올려도 걍 저러고 노는게 재밌움…ㅋㅋ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음식 디져트 우겨넣는거 말곤 일치하는게 없다.. 나도 꾸꾸꾸꾸에 사진찍으려고 애쓰는 여행은 나랑 안맞음... 넘 피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인스타 안 하는데도 저렇게 하는디..ㅋㅋㅋㅋㅋ일상에서랑 똑같이 놀거면 굳이 비싼 돈 주고 여행갈 필요 없다고 생각해서 열심히 안 하던 짓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인스타 안하는데 저렇게 하는데…꾸꾸꾸하고 무조건 유명한 디저트 맛집 가고…….사진찍긴하는데 인스타 안올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나랑 내친구들은 개꾸꾸꾸에 하루종일 걷고 사진찍다가 시간 다 가서 밥 대충먹음
밥에 관심없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너무좋다 나도 끼워줘
밥 쓰는거에 돈 아까움 ㅠㅠ 인생샷만 건지면돼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서오세요 공주뉨!!!!!!!
사진 오지게 찍고 보정하고 밥 걍 아무거나 국밥 먹고 개많이걷고 산책하고
난 이게조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나도나도 사진 이쁜거 풍경 인생샷 건지고 친구들것도 건져주고 하루죙일 걷는거 최고 나랑 너무 잘맞아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솔직히 왜 밥 비싼거나 유명한거 먹어야되는지 이해안가… 시간이랑 돈 아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9에게
ㅇㅈ 뭐 먹을시간에 사진 더 찍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스타 안하는데 저렇게 함.. 여행갔는데 뽕뽑아야지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래서 일수를 오래 잡아ㅋㅋㅋㅋ 사진은 모르겠고 맛있는거 많이 먹고 싶어서 그리고 카페는 시간 아까워서 안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나도ㅋㅋㅋㅋ 최소 일주일 잡고 여유롭게다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나도 하고 싶은게 많으면 그냥 길게 여유있게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개인소장용으로 사진 왕창찍어 나중에 보면 다 추억이거든 사진 남기는거 좋아해서! 글고 식도락 중요해서 맛집 꼭 가줘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소품샵 가는 거 진짜 너무 힘듦
젤 친한 친구가 놀러가면 한 두 군데도 아니고 그냥 동네 소품샵을 다 가는데 너무 안 맞아서 점점 같이 안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먹는 건 넘 좋아 근데 웨이팅은 30분 넘어가면 안 함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꾸꾸꾸로 사진 많이 찍는거 피곤해…ㅠ웨이팅도 하기싫음 맛있는거 먹는건 좋은데 웨이팅 시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꾸꾸하는게 너무 힘들어 여행 돌아다니는 것도 힘든데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하고 예쁘고 불편한 옷 신발 신고 돌아다니는거 못해 그냥 더 자고 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번에 친구들이랑 여행 갔다가 한 명이 사진에 미쳐가지고 숙소에 배달 음식 도착했는데도 한 시간 동안 사진만 계속 찍어대서 너무 짜증 났음 그 뒤로 여행 가자고 하면 대충 둘러대고 딴 얘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가면 쇼핑만함.. 걍 평소 그지꼴로 가서 쇼핑만 겁나하고 밥도 걍 생각나면 먿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20대초중반때 딱 저랫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나이먹고 열정+체력 떨어져서 싹다 안함 풍경 사진이나 몇개찍고 설렁설렁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여유로운 여행 추구하는데 2박3일 일본은 걍 저렇게 함 개짧은데 다 해보려면 그래야지 뭐 어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스타 안하는데 남는 건 사진 뿐이라는 생각이 커서 여행가면 꾸꾸꾸+사진은 많이 찍는 편..!! (일상 힘들때 여행 사진 많이 보기도 함)
근데 쉴새없이 많이 먹는 건 진짜 힘들더라ㅠ 딱 한끼 배부르게 먹고 요깃거리 좀 먹는 게 맞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래서 맞는 사람이랑 여행가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낮에 좀 놀다가 4-5시쯤 숙소가서 좀 낮잠자거나 쉬다가 저녁에 나와서 술마시고 그런 스타일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나랑 똑같음. 걍 휴양지가서 누워있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많이 먹는거 너무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막상 가보면 굳이 그렇게까지 줄설 정도로 대단한것도 없음 인스타에 미쳐사는 애랑은 여행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끼리끼리 가는게 맞긴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인스타 아예 안해서 사진 안찍고 먹고먹고먹다가 와.. 사진에 시간 쏟는사람이랑 여행못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남친이랑 가는게 최고임
여자친구들은 너무 사진이랑 이쁜 디저트에 집착해서 개피곤함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여행 기간이 길면 널널하게 놀고 대충 입고 먹어도 좋은데 기간이 짧으면 본전 생각 날 수밖에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많이 먹는 거 힘듦ㅋㅋㅋㅋㅋㅠ 밥이랑 디저트는 그렇다 쳐도 숙소 와서 술이랑 야식까지 먹어야 하는 게 힘드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일정 먹는거 다받음 난 그래서 혼자 일주일 정도 잡고 진짜 쉬고 온다는 느낌으로 다녀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계속 먹는게 힘들더라 진짜 밥만 딱 먹고 중간에 배차는거 안먹어서그런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독증 있나 싶을 정도로 책을 못 읽는데 읽을 수 있는게 있을까?
1:19 l 조회 1
남들 주식 할때 옷 저점매수 중 세일할때 산다
1:19 l 조회 1
요즘 유튜브에 댓글쓰면 미치겠음
1:19 l 조회 1
친구 장례식 다녀왔는데
1:19 l 조회 2
26살 공기업 취준 나이 늦은거지
1:18 l 조회 4
편두통있는 익들아 병원갔을때 어떤 검사햇오?
1:17 l 조회 5
나 전남친 네이버 리뷰 가끔 봄.........1
1:17 l 조회 23
부서이동하는데 새출발하는 거 같아서 기대됨
1:17 l 조회 3
야외결혼식 한 익인들 있어?3
1:16 l 조회 10
전쟁.. 날까?5
1:15 l 조회 56
모기 있는데 그냥 자는거에반가 2
1:15 l 조회 14
이거 미용실 환불 가능할 것 같아?
1:15 l 조회 28
확실히 살빼면 샤프해져
1:14 l 조회 17
힙하게 입는 사람이 세랸되게 입고오면 느낌 다를것 같아?
1:14 l 조회 7
고데기나 하나 사야지
1:14 l 조회 3
다이어트 시작할건데2
1:14 l 조회 24
셀린느 로퍼랑 프라다 로퍼중에 뭐살까 1122
1:14 l 조회 11
티키타카는 그냥 성향인거야? 맞춰갈수 없는 부분임?6
1:14 l 조회 29
요기 혹시 승준생이나 승무원 익 있니 나 승준 해볼까 하는데 항공사 어디 어울리는 지 봐줄 사람 2
1:13 l 조회 19
뇌전증 약 먹는 익 있어?
1:1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