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70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혜택달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익들은 어케하니?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침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서 봤는데 중형에 채울만큼이면 하루라고 했대
산부인과 쌤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냉보다 좀 더 나오는 정도인디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앜ㅋㅋㅋ 그건 쪼꼼 애매한 것 같아서 난 안 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시간 되니까 더 애매해 ㅋㅋㅋㅋㅋㅋ 일찍 그랬음 모를까 7시쯤부터 그래가지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 그렇담 내일부터로 쳐 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형 안쓰면 생리로 안 침… 나 몇달동안 팬티라이너에만 묻힐 정도로 해가지고 진심 주기가 어케 되는건지 헷갈림 ㅠ 한 4달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글고 생리로 치는건 굴 나오는거… 나 진짜생리하면 둘째날에 굴 무조건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연한 핏빛으로 나옴 냉보다는 많이 나오는중,, 일단 라이너 깔긴 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작하는거면 ㅇㅇ 끝나는거면 안침
왜냐면 난 그러면 인지하고 얼마 안가서 왈칵 나오더라고~~ 아 그리고 어플에 생리양도 체크할 수 있게 나와서 소량으로 체크해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난 갈색피 찔끔나오고있는데 그냥 1일로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오늘 갈색피 찔끔나왔는데 나온건 나온거니까 1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선홍빛으로 나오는중… 배도 살살 아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1일차로 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안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무조건 1일차! 끝나는것도 조금이라도 비치면 아직 안끝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안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는 치는디 일단 피가 자궁에서 나오기 시작한거자나 질타고 내려오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1일차로 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침.. 일단 뭔가 시작은 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안침 그러다가 완전 빨간 피 팡 터지면 1일로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두 1일로 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ㅇㅇㅇ 몇시간뒤에 콸콸나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무조건 침..양적어서.. 안그러면 거의 일년에 생리 한 세달은 하는 사람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 나는 쳐 쨋든 뭔가 시작이 됐단 소리잖아 안에서 한창 흐르고 있으니 밖으로 나왔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콸콸 나오는거 확인되면 침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체크함 안그럼 생리어플 주기가 틀리더라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거때문에ㅠㅠ 예정일보다 늘 1-2일정도 빨리하긴 하는데 주기 30일에서 또 28일로 바꺄가지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피가 나왔다는 게 생리 시작 아닌가? 나는 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애매한게 생리는 생린데 양이 적게 나오기도 하고 낮에 터졌으면 1일로 치겠는데 저녁 늦게 나와버리니까 애매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녁 늦게 나와도 나는 1일로 쳐
너말대로 양이 적게 나와도 생리는 생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갈색혈흔부터 카운팅해야한다고 했어 산부외과에서 난 갈현부터 카운팅하니깐 좀 잘 맞아 어플도 맞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춥지않아?
21:39 l 조회 1
여행 많이 다니는 익들 무슨 어플 써?
21:39 l 조회 2
봉투값 말고 동전 300원, 500원 이렇게 쓸 일이 있나?
21:38 l 조회 5
상려줘
21:38 l 조회 5
그 일본 과자중에 뉴욕치즈케이크 과자 먹고싶다
21:38 l 조회 4
한국인도 일본에서 태어나서 자라면 원래 얼굴이 일본인같아지나..?1
21:38 l 조회 11
배우자 핸드폰 어쩌다 보게됐는데
21:38 l 조회 7
너네 10만원짜리 상품권 받고싶으면 뭐 받고싶어?
21:38 l 조회 5
마크 이틀동안 스피드런 한다고 맵 생성만 10개넘게 함
21:38 l 조회 3
절친들이랑 멀어졌는데 내가 잘못한건가5
21:37 l 조회 21
다이어터들 샐러드 어디서 사먹어? 걍 닭가슴살에 밥만 먹었는데1
21:37 l 조회 8
돈 얘기 그만!!!!ㅠ1
21:37 l 조회 7
환율 어떡하냐 진짜..3
21:37 l 조회 8
나이 서른 먹고 본인 생리해서 예민하다고 꼬라지 부리는 거
21:37 l 조회 8
수영만한 운동이 없는데 수영만큼 귀찮은 운동도 없음
21:37 l 조회 6
다이어트하고나서 초코맛이 싫어짐...
21:37 l 조회 4
컴활 필기2급 많이 힘들어?? 4
21:36 l 조회 9
문학정보학 평샹교육원 수강하는 사람 있을까2
21:36 l 조회 7
근로장려금 난 왜 이렇게밖에 안뜰까?ㅠ4
21:36 l 조회 26
강아지 이름 골라줄래..? 🤎 11
21:3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