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7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7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얼굴보면 좋고 심지어 헤어지기 몇시간전까지만 해도 되게 잘 놀았어
근데 워낙 자주 싸우고 헤어지기 직전까지도 많이 갔던 사이라 잘 놀다가 싸우고 또 헤어졌어 솔직히 얼굴보면 서로 아직 좋아할게 분명한데 이런 사이는 언제든 깨질 사이라고 차였거든 ... 어떻게 마음 접지 이런 사람 또 있나 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정답 : 잘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머리로는 아는데 얼떨떨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좋운건 좋은거고 지금 뭐 쓰니랑 헤어져도 별로 안힘들겠다 싶은거지 걍 연락끊고 자기관리해서 새사람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 그럴 생각이긴 한데 비슷한 상황 겪은 사람 있나 궁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쓰니랑 똑같은 상황으로 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때?? 시간 지나면 좀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3주까지는 현실부정하고 너무너무 힘들다가 한달지나고 좀 괜찮아지나 싶었거든
근데 그때쯤 짐 때문에 전애인 만났다가 서로 미련있는건지 그 이후로 한번씩 만나서 밥 먹고 있어
지금 나도 내 마음을 모르겠어서 이 애매한 상태로 있어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시 만나는거 아냐?? 사실 우리도 저번에 한번 헤어졌다가 짐 돌려줄겸 만났고 애매한 상태로 지내다 다시 사귄거라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도 짐 돌려줘야하는데 질척거릴지 쿨하게 두고 올지 고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앜ㅋㅋㅋㅋㅋ 둥아 너무 똑같네ㅋㅋ 둥이는 그럼 이런 과정 거쳤는데도 여전히 얼굴보면 마음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예전보단 식은거같긴한데 그래도 넘 가족같이 편한 사이기도 했구 외적인게 취향이라 아직 남은거같아.. 나도 진짜 끈질기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비슷했어 ㅋㅋㅋ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몇시간전까지만 해도 잘놀다가 어이없지 않아?! ㅋㅋㅋ 지금은 어때 이렇게 헤어져도 맘 정리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정리 잘 안되짘ㅋㅋ 근데 해야 한다고 뇌에 힘 꽉 주는 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진지 얼마됐어? 난 아직 일주일도 안 지나서 실감도 잘 안나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이제 한 달 거의 다 되어가는데ㅋㅋ 뭔가 실감이 안나기도 하고.. .암튼 그랭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그 상태에서 헤어졌음 ㅋㅋㅋㅋㅋ 난 장거리라 차였는데 오히려 서로 얼굴 보면 너무 좋은데 함께 있는 미래가 안그려진다고 차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헐 나동데 그뒤로 재회 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직 헤어진지 일주밖에 안됐어.. 근데 상대 생각이 확고해서 내가 그 사람 지역으로 간다고 결정나는 거 아닌 이상 재회 못할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헐 나돈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하ㅜㅜㅜㅜㅜ 단념해야되는데 왜이렇게 미련이 남는지 미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5에게
나도.. 수십번 연락할까말까 고민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6에게
난 사실 어제까지 전화해서 붙잡았어.. 근데 자긴 곁에 있어줄 여기서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다하더라 자존심 상해서 더 이상 연락 못할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5에게
나도 오늘 연락해봤는데 거절당함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하 난 여사친이랑 밥먹은 거 봤당.. 사귈 것 같진않은데 그냥 마음이 너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미래가 안그려진대 상대 나이도 있고.. 근데 난 초단거리라 더 헤어지기 쉽지 않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미래.. 그냥 그리면 그려지는 거지 뭔 다들 ㅜㅜ 열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어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헤어질때 안 붙잡고 놔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엄청 붙잡았지 그냥 마음 다할때까지만이라도 만나자고 심지어 우리는 초단거리였는데 그 사람이 자기 꿈 찾아서 제주로 가버린거라 더 어이없기도 하고.. 그리고 마지막에 거기서 다른 사람 만나고 싶다고 해서 더 이상 붙잡기엔 내 자존심이 너무 상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고 그건 진짜 붙잡기 좀 그런 상황이다 제주로 가버리냐... 우리 더 좋은 사람 만나자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자주 싸우면 남자쪽에서는 금방 식음. 특히 능력이 더 좋은 사람일수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능력은 내가 더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그랬는데..
한 달 됨! 오히려 이젠 헤어지는 게 맞았다고 생각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럴거같애 나두 지금은 감정이 남아서 다시 만나고 싶은 생각 조금 들어도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헤어지는게 백이면 백 맞기에... 시간 지나 다시 만날 이유가 없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사진 정리하는데 너무 슬프다
9:22 l 조회 7
이거 무슨 심리인지 이해시켜줘
9:22 l 조회 4
빨리 헤어지는게 나으려나 상황 봐줄 사람
9:14 l 조회 15
헤어질 때 받았던 선물도 돌려줘? 1
9:13 l 조회 9
애인이 내 ㄱㅅ보구2
9:10 l 조회 37
와 상황이별때문에 연락못하는거 고문이다ㅜ1
9:07 l 조회 11
한시간 반은 장거리야?.?3
8:58 l 조회 28
부모님한테 연애 공개할때 둘이서 뭐 정할게 있어..?4
8:55 l 조회 26
안정형이랑 무딘거는 어케 구분해?2
8:54 l 조회 23
이별 동거하다가 짐빼러 가야 하는데 진짜 못 가겠음 우짜지 2
8:42 l 조회 28
장거리할때 남자가 더 자주 온 경험있어? 3
8:35 l 조회 34
썸만 294374번 ..이젠 기억이안난다3
8:27 l 조회 44
집돌이 좋은건줄 알았는데 아니네 ^^.. 7
8:27 l 조회 91
사친이 애인생기면 어케함? 8
8:26 l 조회 48
너네가 들었던 애정표현 중 가장 좋았던 거 말해줘!!!2
8:18 l 조회 45
이별 여익들 x 무슨 생각인지 좀 ..15
8:17 l 조회 46
남자가 썸타다가 금방 다른여자로 갈아탈 수가 있어?3
8:07 l 조회 56
이별 카톡 자꾸 보게 되네5
8:06 l 조회 50
항상 잘 만나고서 집갈때 불만얘기하는 애인 4
7:59 l 조회 53
연애 고민하기 전에 먼저 스스로 돌아보면 해결될 거름질문 1
7:58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