툭하면 일어나지도 않은 일 상상하면서 걱정하는데 이걸 나한테 얘기한단말임 문제는 나도 엄청 팔랑귀고 한달도 안된 신입이라 이런말들으면 감정 공유되서 불안+초초+긴장해서 안하던 실수하고 그래..
제발 속으로만 하셨으면…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툭하면 일어나지도 않은 일 상상하면서 걱정하는데 이걸 나한테 얘기한단말임 문제는 나도 엄청 팔랑귀고 한달도 안된 신입이라 이런말들으면 감정 공유되서 불안+초초+긴장해서 안하던 실수하고 그래.. 제발 속으로만 하셨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