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7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8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너무 싸서 살까말까하다가
냉동고에도 좀 있어서 안샀는데
말이 너무많네
분쇄육부터 해서 녹아서 배송오고 소스자체도 말많네
대표 사진
익인1
닭가슴살알못이라 그러는데 분쇄육을 왜 비선호하는 거야? 식감때문인가?
단백질 함량만 중요한 줄 알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분쇄육은 첨가물 들어감 식감도 별로고...이번 바르닭거는 진짜 소스까지 맛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감이 완전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마 분쇄육은 어떤 부위, 어떤 퀄리티의 육류가 쓰였는지 몰라서 그럴거야. 왜 브랜드 만두 광고같은거 보면 ha림 닭다리순살100, ㅁㅇㅊ 1등급 뭐 이런거 적잖아. 근데 분쇄육은 닭의 머리부터 발까지 중요 비싼 부위 떼다 판거(가슴살이나 닭다리) 이외 고기부분이 90프로 이상들어가고 한번 갈아내고, 보통 찐 고기만들어가는게 아니라 전분이나 찐득하게 뭉치는 성분 넣어서 맛이나 향이나 식감이 좀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모두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내거 아직 배송 시작도 안 했는데 취서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기서 혈당 올라가는 말토 어쩌고 들어갔다길래 안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말 많은건 어디서봐?? 유툽 댓글에 달리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최신순으루 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한봉 먹고난 뒤로 논란 봐사 ,,,,,,,, 걍 먹을라고 ㅜ 확실히 닭에서 인공? 본드향? 머라하노 그 인위적인 향 나긴 함… 난 돈아까버서 묵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허닭이 제일 ㄱㅊ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끼통살도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끼통살 맛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득근파티 추천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사길 잘했네... 5년 다이어트하면서 먹은 오만 닭찌중에 와인퐁닭 미만잡임...개비싸서 못먹어서 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 배달 온거, 덜어 먹겅?? 그냥 먹다가 냉장고 넣으면 안되니?
7:26 l 조회 4
자주 보던 외국인 애기요리 유튜버 댓글ㅠㅠㅋㅋ
7:26 l 조회 5
생리할 때 몇키로늘어 ?
7:26 l 조회 3
사장이 직원을 하루 일 시켜보고 뽑는다는데 나 어디까지 알려줘야 하지????1
7:25 l 조회 2
중국은 마약범죄 저지르면 무조건 사형이던데
7:23 l 조회 12
너네 초록글 몇 번 가 봄?2
7:23 l 조회 10
롯데리아 먹을깡 김치찜 먹을까4
7:23 l 조회 10
삼전은 분할 안했으면 한주에 1500만원이라며?1
7:22 l 조회 41
지금 다 별로인 회사만 공고 올라오는것 같지 않아?
7:21 l 조회 15
쿠팡은 도대체4
7:20 l 조회 65
못생긴사람들이 열등감 심하지?5
7:19 l 조회 40
美, 3개월째 정보 공유 제한…군, 해외 업체서 북한 위성 정보 산다
7:19 l 조회 9
궁금한게 투표소에 출력기가 있을 순 없었을까?
7:19 l 조회 8
와 미친 인프제 원래 이러냐 개소름돋음 어제6
7:18 l 조회 97
일주일동안 이력서 12개 넣었는데 연락하나 안오네
7:18 l 조회 6
주말에 지인 불러서 잔치하려했는데 시간이 안됨
7:18 l 조회 17
오늘 생일인데 아무도 모르냐…3
7:17 l 조회 29
은하 휘수도 작가야???
7:17 l 조회 6
여행 가고싶다….ㅠ 2
7:15 l 조회 16
4개월다니고 이직하는 사람보면 욕나와?8
7:14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