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7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피곤하거나 컨디션 안좋으면 태도가 쌀쌀맞아져...
상대가 예민한 편이라 이해해 보려고 하는데 진짜 너무 힘들다 마음이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내 남친이랑 똑같음-- 괜히 눈치 보게 되고 짜증.. 그리고 데이트 하다보면 또 기분좋아지는지 풀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반복되니까 너무 지쳐.... 둥이 그걸로 싸워본 적 있어?? 그리고 당사자도 본인이 그런거 아는지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주된 원인은 아니고 싸울 때 얘기 나온 적은 있어 자기 컨디션에 따라 분위기 달라지는거 본인도 알고 있더라고 빡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둥이가 보기엔 어때...? 나아지고 있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조금은..? 확실이 전보다 날 좋아하게 된 게 좀 큰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희망적이구만... 난 애정도 서로 좀 꺾인게 느껴지는데 저러니까 넘 힘드네 하하...곧 일주년인데 헤어져야 하나 너무 고민돼... 좋아하긴 하는데 참 어렵다 연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진지하게 얘기 해봐 근데 걍 기분안좋아서 그런게 아니라(내 남친은 이런경우도 포함됨) 컨디션 안 좋아서 그런건 본인도 힘들어서 그런거니께... 좋아하는맘있는데까지는 만나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조언 고마워.. ㅠㅠ
하도 예민해서 말꺼낼 타이밍도 잘 잡아야될듯 하당 ㅎㅎ 해준 이야기들 너무 도움이 됐오ㅎㅎ 둥이 좋은 밤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처음에 그래서 미리 말했어 네 기분 따라서 만날 거면 그냥 챗지피티랑 사귀어라 나도 기분 안 좋고 피곤할 때도 있는데 난 뭐 바보라서 텐션 매일 좋은 줄 아냐고 ㅋㅋㅋㅋ 내가 피곤하게 한 것도 아니고 몸 안 좋으면 그냥 미리 말하고 쉬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둥이도 참다가 폭팔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엽떡 마라로제 맛있어?
16:41 l 조회 1
친구한테 고마운 게 많으면서도 만나는 게 꺼려지면
16:41 l 조회 1
남자 이름중에 예쁜 이름 뭐 있어 ????????????
16:41 l 조회 1
서탈만 하니까 하기싫어진다 더…
16:41 l 조회 1
스트레이트체형은 살찌면 답도없다
16:41 l 조회 3
얼음 츠묵는 사람 따로 있고 얼리는 사람 따로 있는 거 개빡치네
16:41 l 조회 2
편한 아는 연하.// 남자 애인데 톡할 때 ~해또 이런 말투 쓰면 마음 있다고 생각할까..?
16:40 l 조회 7
나진심 전에 비행기 못탈뻔하고 꼭 3시간 전에감
16:40 l 조회 7
월 330정도 버는 익들 있어??
16:40 l 조회 14
축구 와 노르웨이 낭만쩐다....
16:40 l 조회 4
26살에 중소에서 일하는거랑 34살에 금융감독원 가는거중에 어디가 좋아?4
16:40 l 조회 9
진율 이라는 이름은
16:40 l 조회 4
좋아하는 유투버 생겼는데 해비 스모커임 ㅜ..1
16:39 l 조회 13
코스피는 9천이 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6:39 l 조회 19
intj남자
16:39 l 조회 6
오늘 살빠졌냐는말 두번이나 들었다3
16:39 l 조회 11
친구나 지인 중에 '민규' 있는 사람? 6
16:39 l 조회 14
뉴스 그만봐야겠다
16:39 l 조회 15
그냥 궁금한건데 장기이식도 건강한것만 받지?4
16:39 l 조회 16
아기 이름으로 하영어때?? 7
16:3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