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7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피곤하거나 컨디션 안좋으면 태도가 쌀쌀맞아져...
상대가 예민한 편이라 이해해 보려고 하는데 진짜 너무 힘들다 마음이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내 남친이랑 똑같음-- 괜히 눈치 보게 되고 짜증.. 그리고 데이트 하다보면 또 기분좋아지는지 풀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반복되니까 너무 지쳐.... 둥이 그걸로 싸워본 적 있어?? 그리고 당사자도 본인이 그런거 아는지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이게 주된 원인은 아니고 싸울 때 얘기 나온 적은 있어 자기 컨디션에 따라 분위기 달라지는거 본인도 알고 있더라고 빡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가 보기엔 어때...? 나아지고 있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조금은..? 확실이 전보다 날 좋아하게 된 게 좀 큰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희망적이구만... 난 애정도 서로 좀 꺾인게 느껴지는데 저러니까 넘 힘드네 하하...곧 일주년인데 헤어져야 하나 너무 고민돼... 좋아하긴 하는데 참 어렵다 연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진지하게 얘기 해봐 근데 걍 기분안좋아서 그런게 아니라(내 남친은 이런경우도 포함됨) 컨디션 안 좋아서 그런건 본인도 힘들어서 그런거니께... 좋아하는맘있는데까지는 만나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조언 고마워.. ㅠㅠ
하도 예민해서 말꺼낼 타이밍도 잘 잡아야될듯 하당 ㅎㅎ 해준 이야기들 너무 도움이 됐오ㅎㅎ 둥이 좋은 밤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처음에 그래서 미리 말했어 네 기분 따라서 만날 거면 그냥 챗지피티랑 사귀어라 나도 기분 안 좋고 피곤할 때도 있는데 난 뭐 바보라서 텐션 매일 좋은 줄 아냐고 ㅋㅋㅋㅋ 내가 피곤하게 한 것도 아니고 몸 안 좋으면 그냥 미리 말하고 쉬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도 참다가 폭팔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살 연하 동생한테 찐.따같단 소리들으니까 멘탈 나가는데 어떻게 고칠까...1
15:42 l 조회 7
친한 친구 애인이랑 관계를 응원 안하면 꼭 다시 생각해봐
15:41 l 조회 4
이별 남익 단기연애하다 차였는데 조언좀 해주라1
15:40 l 조회 4
남자들 관심 없으면 말 잘 안거나?
15:40 l 조회 5
이것도 얼빠 특징이야? 2
15:40 l 조회 7
키 160 초중반인 남자 만날 수 있어?2
15:36 l 조회 10
개인적으로 애인한테 팍 식었던 적이 언제임??2
15:35 l 조회 20
애인이랑 사귀는 거 주변인들이 알게 도ㅔㅆ는데 반응이 반반이야...1
15:18 l 조회 35
7
15:10 l 조회 37
수험생활 끝나는 대로 교사랑 결혼하는 게 소원인데
15:08 l 조회 31
차단 풀리고 연락온 전애인 있어?1
15:04 l 조회 21
회피형 여자
14:57 l 조회 19
연애초 도파민빠지고16
14:57 l 조회 111
진짜 절대 만나지 말아야 할 사람 1위 술 좋아하는 사람 맞음 ㅠㅠㅠㅠ
14:54 l 조회 46
상대방도 내가 호감있다는거 확실히 아는데 포기해야겠지…? 6
14:54 l 조회 96
썸붕 일주일 됐는데 언제 연락해볼까 1
14:51 l 조회 40
소개팅 애프터후에 연럭없으면… 2
14:51 l 조회 46
상견례 하고 식장 잡아?7
14:48 l 조회 85
너무 노력 안하는 것 같아서 소개팅 어플해본 30살인데10
14:30 l 조회 132
미자끼리의 연애는 몇살 차이부터 우웩 소리 나와?12
14:29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