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7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뭐지…. 많이 이쁜건 맞는데 주변에서 자연미인이라고 얘기하니까 가만히잇드라
대표 사진
익인1
의사잘만난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 아까도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뭐 거기서 아니야 나 쌍수 했어 라도 굳이 하기도 .. 안했다고 하지도 않았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참 애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 거따가 반박하면 원치않은 쌍밍아웃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굳이 반박을 해야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냅둬…. 요즘 쌍수는 수술도 아니라고 생각하는 이상한 애들도 많고 신경쓰면 피곤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거기서 걔가 쌍수 했다고 얘기 해야 되는 이유가 뭐임?ㄹㅇ이득 될 게 1도 없는데 남한테 피해를 줌 뭘 줬음..?걍 부러워서 그러는 거 개 티남 자연인데 못생겼거나 했는데 호박에 줄 그은 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친한 사람들한테나 말하지 애매한 사이엔 말하는게 더 분위기 어색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입으로 자연미인이라고 구라치는거 아니고서야.. 외모 칭찬받았다고 온갖 사람한테 쌍밍아웃하고싶진 않을수도있는거아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거기서 쌍수했다고 하는 게 더 이상하지,, 막말로 쌍수만 해서 예뻐지기도 쉽지 않은데 이목구비가 전체적으로 예쁜 것도 ㄹㅇ 복받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기서 저 쌍수했어요이러면 갑분싸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기 맘이지 뭐. 자연미인인척한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격이 털털이가 아닌이상 굳이 쌍수했다고 밝힐거같진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쌍수했다고 말하는게 더 사회생활 못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기다 대고 저 쌍수했어요 이게 넘 이상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그럼 쌍액 쌍테해서 자연미인 소리 들으면 그것도 잘못된거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 되게 아니꼬운가 봐.. 남 이쁘다고 한 게 너랑 뭐 얼마나 관련잇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칭찬 받으면 기분 좋겟다 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 칭찬받는거 못 견디는 애들 있더라..ㅋㅋㅋ특히 외모 관련 칭찬
저번에 동기 피부톤 칭찬했다가 다른애가 예쁘다는 단어 들리자마자 살벌하게 쳐다봐서 무서웠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일부러 자연미인인척 하고싶어서 그런게 아니라 갑자기 쌍수했다고 말하기가 애매해...칭찬했는데 아녜요 저 쌍수했어요 하면 좀 민망하고 분위기 싸해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몇번 그래봐서 알아ㅇㅇ 상대방이 무안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반박을 굳이 왜함..??? 뭐 좋으라고?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냅둬 니얼굴도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눈코안면윤곽 다했는데 주변에서 성형했는지 잘 몰라 그냥 말을 안하는걸수도 있는데 혼혈인줄 알았다고 하는거보면 그냥 그런 이목구비처럼 보이는듯 근데 또 성형했냐고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나 성헝했어 이러고 밝히기도 뭣하고 그냥 가만있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눈예쁘다 칭찬들었는데 거기다 대고 아 저 쌍수했어요 이 말 못꺼내겠더라 쿠ㅜ 일부러 그런건 아닐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자연미인 소리는 안 듣지만 눈 예쁘다 소리 들을때마다 걍 쌍수햇다고 하거든 그럼 상대방 다들 당황함 ..... 난 칭찬을 튕겨내는 용도로 한 말은 아닌데 다들 머쓱해하더라고 그래서 내가 좋은 대처를 한건 아니구나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쌍수가지고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ㄷ 그런 소리 가끔 듣는데 다같이 있을땐 걍 가만히 있고 1대1로 또 그런 소리 나오면 그때 말함 나 쌍수한거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내가 숨기려 한다기보다 어 자연미인이라고..? 나 쌍수한건데 이걸 여기서 말해 말아 뭐라고말해야되지 이런 생각 하다가 대화 주제가 바뀜.. 그래서 걍 기억해뒀다 나중에 또 그 주제 나오면 그때 말해 딱히 숨길 의도는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별개로 칭찬할 때 수술했다고 하는 사람 많은딬ㅋㅋㅋㅋㅋㅋ 난 오히려 그거 들으니까 더 호감이었음 코 너무 예쁘다고 칭찬했는데 수술했어요~ 하면서 호탕하게 웃는 거 보니까 털털하고 성격 좋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걍 분위기 어색해진다 갑분싸된다 거기다 말을 어떻게 하냐 등등 이런 말 있길래 적어봄 안그런 경우도 꽤 많이 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보통은 뒷말 나오는 경우가 많으니 그렇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닌 경우도 있다고 그냥 얘기한 것뿐.. 무조건 쌍밍아웃 해라!!가 아니라는 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걔가 자기 입으로 자연미인이라고 거짓말한것도 아니고 뭐가 문제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우 진짜 열등감 질투 지리네…ㅂㄷㅂㄷ거리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거기서 쌍밍아웃 하기 좀 그럴 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쌍수 햇는데 안햇다? 식으로 얘기들으면 속으로 ㄴㄴ 햇는데 ㅋㅋㅋ 하고 넘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 에에 아녜요~ 저 수술한거예요 하면 갑분싸됨. 그냥 감사하다고만 하면 되는 걸..

2. 주변도르 기준으로 쌍수 하나만으로 어머 자연미인이시다 너무 예쁘시다 소리 들을정도로 갑자기 여신이 되지 않음. 그냥 눈에 줄 안 그었어도 원래 미인일 가능성 높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시간 깨어잇으니까
5:38 l 조회 1
휴대폰 번호 바꾸는 시기..!
5:37 l 조회 5
너희 신점 잘맞니???
5:37 l 조회 2
슽인줄 알고 살아왔는데 웨이브체형이래;
5:35 l 조회 7
끝난 사이에 계속 나로 자기 인생 의미부여하는거 개싫음7
5:33 l 조회 20
도움은 받았지만 열받는감정..2
5:30 l 조회 11
대체 헤어지면 왜 차단하는거여23
5:29 l 조회 49
근데 헤어진 사이인데 뭐 특별한 추억으로 꼭 남겨야하나6
5:24 l 조회 37
서귀포 출신인 익인이 있으려나 모르겠네5
5:22 l 조회 31
남자들은 마른 여자 좋아한다4
5:21 l 조회 37
사겼던 애인이나 진짜 친했던 친구가 너 별로 기억안나 하면 어때?5
5:18 l 조회 45
다들 몇년생이야11
5:15 l 조회 52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1
5:13 l 조회 32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8
5:11 l 조회 35
꿈을 너무 많이꾸면 어떻게해?1
5:11 l 조회 9
시골에 사니까 남들보다 인생을 2배나 어렵게 사는느낌임23
5:10 l 조회 102
와 대박 홍명보 재평가 각이네 미쳣따리 ㄷㄷ6
5:10 l 조회 59
강사하는데 설명을 못하는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음2
5:08 l 조회 46
그냥 솔직히 좀 수준 있는 사람들이랑 살고싶음3
5:07 l 조회 74
다음주 수요일 7월이야?? 앙???3
5:0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