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힘들다....ㅜㅜㅜ
하루하루 넘겨내다보면 한달 석달 반년 뒤에는 괜찮아질거야 라는 마음으로 견디고 있는데
안좋은 일은 왜 한번에 오는건지...
전세사고 당해서 당장 돈어떡할지도 막막하고
회사는 일이 쏟아져서 너무 바쁘고..
토요일날 봉사가는거 당장 내일인데 갑자기 시간도 변경되고(더일찍가야되는걸로..) 업무도 더해달라고 통보하심...ㅜㅜ
ㅜㅜ 세상 살기 왤케 힘들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너무 힘들다....ㅜㅜㅜ 하루하루 넘겨내다보면 한달 석달 반년 뒤에는 괜찮아질거야 라는 마음으로 견디고 있는데 안좋은 일은 왜 한번에 오는건지... 전세사고 당해서 당장 돈어떡할지도 막막하고 회사는 일이 쏟아져서 너무 바쁘고.. 토요일날 봉사가는거 당장 내일인데 갑자기 시간도 변경되고(더일찍가야되는걸로..) 업무도 더해달라고 통보하심...ㅜㅜ ㅜㅜ 세상 살기 왤케 힘들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