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리고 그 직장동료는 남자라고 까지 말했어애인이 간단히 식사만 하고 오는거라면 괜찮다고 말했고 난 끝나고 같이 밥먹고 2시간 정도 뒤에 집 간다고 말했고 집왔다고 까지 말하고 잠들었는데 애인이 그 디엠에 👍 표시 하나만 눌러두고 굿모닝 연락이 안와
아침에 바빳던건가 뭐지… 뭐인거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리고 그 직장동료는 남자라고 까지 말했어애인이 간단히 식사만 하고 오는거라면 괜찮다고 말했고 난 끝나고 같이 밥먹고 2시간 정도 뒤에 집 간다고 말했고 집왔다고 까지 말하고 잠들었는데 애인이 그 디엠에 👍 표시 하나만 눌러두고 굿모닝 연락이 안와 아침에 바빳던건가 뭐지… 뭐인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