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8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야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우 이혼숙려캠프 보는데 바람 용서하고 사는 거 자체가...
결혼은 안 해봐서 내가 함부로 말할 순 없겠지만 절~~~대 안 고쳐짐 그거 DNA에 각인돼있어........ 
지금 당장 너무 힘들겠지만 그냥 끊고 사는 게 훨 내 인생에 도움 됨 
나도 같은 경험 있는데 그냥 잊고 만나볼려고 했는데 걔랑 다시 만나는 6개월 동안 내가 그냥 인간 밑바닥까지 갔던 것 같아 다시 하라면 절대 못해... 내가 너무 불쌍해져 그러면 ㅠ
대표 사진
익인1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것도 아니면 요새 혼자 사는 사람도 많은데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상대 엄청 좋아해서 2번 눈감고 달라지겠지 마음으로 두고 봤는데 바람은 유전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절대 한 번만 피우는 사람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정병걸려
나도 어릴때 그래봤는데..
바람핀 사람은 오히려 적반하장식으로 당당하고 속이 안문드러진다? 더 치밀하게 바람핌ㅋㅋㅋ 구속하는거 싫어하고
피해입은 사람만 계속 혼자 상상의 나래 펼치면서 힘들어함
어쨌든 신뢰깨진 관계는 끝이야.. 당장은 용서하고 노력하니까 괜찮아보여도 살면서 바람 발견한 비슷한 순간 조금이라도 오면 사람 미친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심 ㅠ... 굳이굳이 내 인생을 힘들게 만들 필요가 없어 그냥 내가 나 자신을 갉아먹는 짓이야.. 차라리 헤어져서 슬픈 게 훨 나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심당.. 어떻게 보내줘야할까ㅠ
19:18 l 조회 2
우리엄마 입주민한테 욕들었는데 이거 신고 할 수 있어?
19:18 l 조회 2
암막커튼 하면 잠이 잘 온다는데
19:18 l 조회 4
맘에 드는 남자 있으면 무조건 대시해
19:17 l 조회 8
인스타 팔로우 받기 싫은 사람
19:17 l 조회 4
오늘 먹은거 꼬마김밥 4개 + 계란 2개
19:17 l 조회 4
짝사랑 4년째인데
19:17 l 조회 6
감기약 먹는데 술약속 잡힘…
19:17 l 조회 5
볼륨매직c컬 했는데 원래 당일에는 별로인가??
19:17 l 조회 5
휴대폰 번호로 송금하기 오류 개많네
19:16 l 조회 8
운전하는 익중에 속도위반 과태료 나올지 봐줄익인 ㅜㅜ2
19:16 l 조회 14
단골 베이글 가게 알바가 마음에 드는데2
19:16 l 조회 10
맘터 핫치즈밤이랑 먹을건데 11밥 22까르보불닭2
19:16 l 조회 8
문법이 쉬운 외국어 있을까?5
19:15 l 조회 17
하 사는게낙이없다2
19:15 l 조회 12
1-2년 경력 없는거 별거아니겠지..?1
19:15 l 조회 11
그 피부에 검은 점 같은데 짜면 깨 같은게 뿅 안 나오고1
19:15 l 조회 11
주영재진이 연프 커플중 제일 잘어울리는거같음
19:14 l 조회 8
다들 경제 관련 유튜브 뭐봐?
19:14 l 조회 3
대학생 아이패드 11인치 13인치 뭐사지… 차 있고 집 가까움 3
19:1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