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8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원래 1군과 2군의 공인구는 다름니까?
항상 그래왔나요?
2군의 공인구가 극악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그러면 2군에 있다가 1군에 올라오면 더 힘들지 않을까요?

대표 사진
신판1
네 네 힘드러용 그리고 공인구 다르다는게 실밥 크기나 미끄러움 정도도 다른 거라 공자체 적응이 어렵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군 2군 공인구가 같으면 안되는건가..? 안그래도 격차가 날텐데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업계 경쟁되도록 이원화하는 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더 옛날에는 아예 구단마다 다른 공인구를 썼었는데 10년 잔쯤부터 1군 2군만 다르게 이원화한 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알려줘서 고마워!! 이해 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타자도 투수도 둘 다 힘들어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한 회사로 통일하면 독점의 우려가 있어 일부러 다른 회사 공을 쓰고 있는거로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하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이거맞아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라팍 갑자기 재밌어지지?
19:02 l 조회 1
엘롯라시코 또 시작입니다
19:02 l 조회 1
오 대구 홈런 1점차
18:59 l 조회 43
사직 1사 만루 타석엔 오스틴 6
18:56 l 조회 150
타자 모두 검투사 쓰게 하면 안되나ㅠㅠㅠㅠ4
18:55 l 조회 67
사직 순수 경기로 아직 5회임?? 4
18:55 l 조회 76
아니 잠실 점수 뭐예요? 9
18:53 l 조회 177
진짜 검투사 헬멧이 필수인듯 7
18:52 l 조회 132
와 너무 아프겠다 ㅜㅜㅜㅜ3
18:47 l 조회 388
아 사직 헤드샷10
18:46 l 조회 1101
와 최형우 홈런
18:46 l 조회 79 l 추천 5
클러치 최형우
18:46 l 조회 31 l 추천 2
대구다 삼성 역전 5
18:45 l 조회 245 l 추천 2
김호령 사이클링히트까지 하나 남았네9
18:44 l 조회 431
야 김다노 김갈맥 일루와봐 14
18:40 l 조회 326
내가 만약 타자야 31
18:40 l 조회 238
꺄악28
18:36 l 조회 412
홈런 또 공동1등됐네 3
18:29 l 조회 544
철웅이 뭐에여1
18:27 l 조회 153
나 뭐지 기아 홈런 다 봄;;;;33
18:26 l 조회 135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