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하는 거 좋아 나 외향적이라서 노는 거는 참 좋아하는데 예전이었으면 뭐 했는지 잘 지내는지 밥은 먹었는지 친구 누구랑 보는지 다 궁금했는데 이젠 걍 귀찮음
알아서 하겠지...
여자 만났는데 친구라 거짓말하면 그냥 그대류 헤어지면 되는 거고 그냥 알아해라.. ㅋㅋㅋㅋㅋ 이정도 촉은 있는 것 같아서 그냥 알아해라.. 뭐든 알아해라.. 하는 편
이러니까 평화로워지는 것 같기도 하고 감정소모 같은 건 없는 듯 근데 상대방이 이런 걸 싫어하면 어쩔 수 없지 뭐...

인스티즈앱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