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니같은베테랑잇어서너무어무조타......
아웃될거라고래도1루까지이악물고뛰는고참..
대략득점으로이겨도타격사이클내려가서혼자연습하는걸봐
난너믿는다.......이러니까우리팀힘들때마다기적처럼구원해주겟지으허어어엉
기적이아니라노력의결실이엇어🥹🥹🥹🥹🥹🥹🥹
![[잡담] 으어어엉 애프터매치 이제 봐써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5/0/fc9bcd59e4cff8658539684ff7977c63.jpg)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고니같은베테랑잇어서너무어무조타...... 아웃될거라고래도1루까지이악물고뛰는고참.. 대략득점으로이겨도타격사이클내려가서혼자연습하는걸봐 난너믿는다.......이러니까우리팀힘들때마다기적처럼구원해주겟지으허어어엉 기적이아니라노력의결실이엇어🥹🥹🥹🥹🥹🥹🥹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