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보면 양쪽다 얼굴도촬한줄ㅅㅁㅅ팬은 피해 당한거 아니라는 물흐리기까지 ㄹㅈㄷ나오지도 않을경기에 알페스치어풀 드는거 맨날보고 앓던가 어떻게든 지선수 응원안하면 정신병자로 만드려고 ㅅㅁㅅ팬쪽은 가해자로 물흐리기 ㄹㅈㄷ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