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원래 혼여 혼놀 좋아하고 다른 사람이랑 시간 보내는거 싫어하는데.. 지금까지 연애도 스무살때부터 다 개인시간 중요하고 방목형이였거든? 지금 27인데 너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는데 이제와서 싸우면 울고불고 감정적으로 굴고 ㅋㅋㅠ 떨어져있기 싫고 의존 미쳤음 나도 내가 이런 사람인줄 몰랐다..|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원래 혼여 혼놀 좋아하고 다른 사람이랑 시간 보내는거 싫어하는데.. 지금까지 연애도 스무살때부터 다 개인시간 중요하고 방목형이였거든? 지금 27인데 너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는데 이제와서 싸우면 울고불고 감정적으로 굴고 ㅋㅋㅠ 떨어져있기 싫고 의존 미쳤음 나도 내가 이런 사람인줄 몰랐다.. |